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강원도 속초 출장에서 먹는 로컬 맛집 송도물회~

반응형


속초에 출장 갔다가

점심시간 팀장님들이 추천해준 물회집~

송도물회!



메뉴는 정말 심플합니다.

근데 주변을 둘러보니

거의다 세꼬시를 잡수시고 계시더라구요.



식당안 모습~




밑 반찬으로도 몇가지 안나오지만

맛있어요~



저는 오이를 못먹으므로

오이 뺴고 주문~

근데 오이 빼버리니 정말 없어보이네요...



물도 좀 부어주고~



세꼬시가 얼마나 들어가있는지 볼려고

들춰봤는데 꽤나 있네요

사진상 당근이 더 많이 보이는건 함정인건가..



양념장이랑 비벼버리니까

정말 당근밖에 없는것처럼 보이네요..



더우니까 얼음도 필수겠죠?

얼음 달라고하면 바로 주시네요..

원래 주는건데 깜박하신건지..

저희는 얼음 달라고 해서 주셨어요..




얼음까지 넣고~



뜨듯한 밥한봉기까지~



추가해주면 +_+

꿀맛..



깔끔하게 클리어 했네요



주소는 명함에!



밖에는 내가 먹었던 물고기들이..

미안하지만 너무 맛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