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GS25 편의점 음료수 귀여운음료병 아쌈 밀크티 후기

반응형


GS25 편의점에서 새로나온 음료가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답니다. ㅎㅎ


아기자기한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쌈 밀크티 랍니다 !




쥬맥스 아쌈 밀크티의 가격은

2500원인데요~


용량은 360ml 랍니다!



손안에 쏘옥~~!


민트색상이 너무 이뻐서~~

두가지 모두 사왔거든요 ㅎㅎㅎ



민트색상의 아쌈 밀크티 드링크는

코코넛맛으로 홍차맛이 찐하지는 않아요.


홍차 추출물과 코코넛밀크 루이보스 추출물이 들어가있네요.



화이트 색상의 밀크티는

아쌈밀크티의 오리지널맛이구요.


홍차의 찐한맛을 느낄 수 있어요^^


홍차추출물과 전지농축우유 루이보스추출물이 들어가있네요.




요렇게~


병이 가득가득 들어가있답니다. ㅎㅎ


뚜껑이 너무 귀엽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이 맛있었어요~


평소에 홍차를 좋아해서 마시는데

오리지널이 달달한맛이 더 느껴지거든요~


홍차 좋아하시면,

편의점 음료로 추천드리고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