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신당역 돌잔치 장소로 추천드리는 엄마와사르르(구_피에스타9)

반응형


친구들이 하나둘씩 결혼하고

이제는 조카들 돌잔치 자리가 많아지는

그런 나이가 되었네요.


저번 주말에는 신당역에 있는 엄마와사르르를 다녀왔거든요.


이미 돌잔치 장소나 모임장소로 입소문도 많이 나있고

음식도 맛있기로 유명한곳이다보니


예약을 필히 해놓은후에

방문을 했답니다. ㅎㅎ




신당역 엄마와사르르는

기존에 피에스타9 중앙신당점 에서

새롭게 바뀐 이름이랍니다~


피에스타9 도 전에 돌잔치가 있어서 가본적이 있던터라

더 설레임을 안고~ㅎ



엄마와사르르 위치는

지하철 6호선 11번 출구에서 지하 1층과 연결이 되어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꺼에요^^




내부로 들어가보면

이렇게 드레스룸 겸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넓게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벽면에 걸린 아이템 하나까지

너무 귀엽더라구요~



서방이랑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역시나 주말 저녁시간대라

모임이나 돌잔치가 많이 예약이 되어있어서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푸드코너에는 역시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단일층으로 1400평 규모라고 하니까

내부가 엄청크죠...





저희가 갔을때에는


파티웨딩을 하시는분들도 계셨고

고희연을 맞이한 가족모임분들도 계셨고


역시나 돌잔치를 하기에 좋은곳이다보니

돌잔치를 하는 곳이 네곳정도 계시더라구요^^


파티룸은 13개나 있어서

웃음이 가득가득하더라는~~




엄마와사르르는 음식종류가 무려

220여가지라고 하더라구요..


와우 !!!



어쩐지..


음식을 계속 담고 먹고..

또 담고 먹어도..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 _<



음식이 하나하나 너무 정갈하죠? ^^



제가 좋아하는 간장게장도 보이기에~~!!

간장게장과 밥을 후딱~펐죠 ㅎㅎ



각종 죽과 스프, 국도 있구요.

시원~하게 식혜와 수정과까지^^



서방이 좋아했던 공간ㅎㅎㅎㅎ


싱싱한 전복과 새우

아삭한 육회도 있었구요.


각종 초밥과 롤과 회, 홍어무침까지 +ㅁ+




갈비찜은 입에 넣자마자 살살녹는게

정말 맛있었어요♡



샤브샤브를 만들어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었구요



에이드와 알콜이 살짝콩 들어간 와인도 있었는데

달달한게 넘 맛나요~~



오.. 왠 술이야?

했더니.. 이건 데코.. ㅎㅎ


눈으로 행복하자구요~~



요 부분에서 한번 감동이..


아기 이유식까지 신경써주신걸 보구서

정말 깜짝 놀랐답니다..




제일 인기가 많았던

스테이크 코너. ㅎㅎㅎ


앞에서 직접 스테이크를 구워서 올려주시면

구운 버섯과 채소를 함께해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이 맛이 꿀맛이죠♡





눈과 입이 행복했던

디저트 코너랍니다.


과일과 쿠키, 케이크, 떡과 빵까지

종류도 엄청 많죠 +ㅁ+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이 땡그르 ^ ㅇ^


홍차와 라벤다 등..

다양한 종류의 차가 있더라구요.


멀리서 봤을 때 파는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허~ㅎㅎ





열심히 담고 먹었던

제 그릇이에요~~


이 글을 올리면서도

왜 군침이 이렇게 도는걸까요..??


아직도 이 때 미처 먹지못했던 음식이

눈앞에 아른거려요 하하. ㅎㅎ




배는 불렀지만

디저트 후식이 들어갈 배는 있었던것이죠...


이렇게 디저트까지 퍼와서

바닥까지 깔끔하게 먹었답니다. ㅋㅋ



사람이 많았음에도

음식이 비는곳이 없이 계속 채워주시기에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



입맛까다로운 서방님이..

10그릇 가까이 먹었던 많은 음식들을

연신 맛있다며 계속 먹는 모습을 보면서


아.. 내가 진짜..

요리를 잘해야겠구나..

또 한번 생각을 하게 했던 곳이였네요..ㅎㅎㅎ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서

직원분께서 주차하신 분들께 나눠주셨던

3시간 주차권이구요~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엄마와사르르(피에스타9 중앙신당점) 주차장은

지하 3층에 있으니 주차를 해주시면 된답니다. ^^




 자세한 사항은 ! 


  ★ 피에스타9신당.com 에서 확인해주세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흥인동 13-1 두산위브 더제니스 B1

예약번호 : 02-432-4400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