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한신포차에서 닭발에 한잔

반응형

 

날씨가 선선했던 날이었네요.

 

친구가 닭발을 먹고 싶다길래

퇴근하고 구디역으로 오라고 해서

한신포차를 갔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엔 맛집이 참 많은데

 

중에서도 한신포차 닭발이

참 맛있더라구요.

 

 

 

 

 

한신포차 메뉴판이에요.

 

친구랑 둘이서 주문했던 메뉴는~~

 

한신닭발 15,000원

한신통닭 10,000원

주먹밥 2,000원

맥주 4,000원

 

이렇게 주문완료!! ㅎㅎ

 

 

한신닭발 맛있게 조리하는 방법도 나와있네용~

 

닭발이 나오면 열심히 끓이고

끓인후에 그 위에 콩나물 올려주고

마무리로는 볶음밥까지 !!

 

 

 

 

 

아삭아삭 당근이군요.

쌈장에 찍어먹기 !

 

 

기본으로 나오는 콩나물국 !

요기 콩나물을 닭발에 쏘옥~ 넣어서 먹으면

아주 맛나요 >_<

 

닭발먹는데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잘게 썬 단무지가 들어가있는

새콤한 주먹밥을 한입 크기로 만들어놓고~~

 

 

 

닭발의 매운향이 코끝을 찡~~

한신닭발이 나왔어요 !!

 

양도 많아요~ 이히히+ _+

 

 

 

보글보글 많이 끓여주다가

콩나물을 한껏 올려서 국물에 비벼먹으면

 

그 맛이 꿀맛입니다 > 3<

 

 

 

한신통닭이 나왔어요~~

옛날통닭 비쥬얼♥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금에 살짝 찍어서 어도 맛있고

닭발 국물에 찍어서 먹어도

 

완전 맛있지요~!

 

 

통닭엔 역시

샐러드와 치킨무가 빠질 수 없죠. ㅎㅎ

 

 

둘이서 주문한 한상차림. ㅎㅎㅎ

 

구디역에서 매콤한 닭발집을 찾으신다면

한신포차 추천드려볼께요~_~

 

 

평일인데도 사람이 참 많죠?

 

구로디지털단지역 회식장소로도

넓직해서 괜찮을 것 같아요.

 

1차는 고기, 2차는 닭발

ㅎㅎㅎㅎ

 

 

 

* 구로디지털단지역 한신포차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