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향기솔솔~ 차량용 방향제로 산 프레시코스트

반응형


교보문고에 책사러 갔다가


옆에 매장에 캔들이랑

방향제를 파는 매장이 있길래

차에 방향제도 다 되고 해서 구경을 했답니다.


궂이 높은가격대의 차량용 방향제를

살 필요가 없을 것 같아서

착한 가격에 향기도 괜찮은걸로다가 찾아봤는데,


프레시코스트 방향제가 보이더라구요!





프레시 코스트가

차량용방향제로 꽤 핫한 아이템이였군요.


왜 이제야 알았을꼬~ㅎㅎ







와우...

방향제 종류도 많네요~


가격도 엄청 착하네요.


한개에 3,900원+ _+♡



위에 각각마다 향기도 다 달랐는데~


상큼한 향, 달콤한 향, 시원한 향 등등..


다 향기가 좋아서 하나씩 사고싶었지만,

충동구매는 하면 안되므로. ㅎㅎㅎ


3개만 구매를 했답니다!!




일단 차 앞쪽에 놔뒀는데,


음~ 향기가 솔솔~

금방 올라오더라구요!


향기 금방 진해져서

뒷쪽에 고정시켜서 은은한 향기가 나도록

배치를 해놨답니다. ㅎㅎㅎ


프레시 코스트 방향제 덕분에

차 내부 향기도 너무 좋아졌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