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매운맛의 끝판 핵불닭볶음면 먹고 눈물콧물 주륵~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니 이열치열이라고, ㅎㅎ

뜨겁고 매운음식이 엄청 먹고싶더라구요!


그러다가 결정한게 불닭볶음면이였는데,

편의점에 가보니까 핵불닭볶음면이 있더라구요~


기존 불닭볶음면보다 2배는 더 맵다고 하는데,

그 맛을 상상할 수가 없더라구여 ㅎㅎㅎㅎ


그래서 한번 도전해봤습니당!!





2017년 한정판으로 나왔다는

핵불닭볶음면~!


가격은 1,500원 이구요.

425칼로리네요~




조리방법과 영양정보 표시도

확인을 한번 해봤구요.






당신의 불닭 레벨은?!


전 치즈불닭볶음면도 사실 매웠거든요.. 하핫;


핵불닭볶음면이 정말..

매운맛의 최고봉이군요+ _+ 덜덜!




일단..

이름만 들어도 매워서 침이 고이는데요. ㅎㅎ


포장지를 개봉해봤어요~!


스프나 소스에선 크게 달라보이진 않죠?




뜨든..!!


저는 물을 버릴 때, 소스가 잘 섞이도록

물을 조금 남겨놓는답니다~


그렇게 소스와 스프를 넣고

섞어섞어~ 주었어요~~




소스는 다 넣으면 너무 매울 것 같아서..

조금 덜 넣은 뒤에 찍은 모습이랍니당 ㅎㅎㅎ


보기엔 크게 매워보이진 않지만....



한입먹고 정말....

눈물콧물 다 흘렸네요... ㅜ _ㅜ


맛있게 매워서 두입까지 먹었지만..

다음날 아침이 심히 걱정되어ㅎㅎㅎ


서방한테 먹으라고 줬어요~ 헤헷!

잘먹더라구요 ㅎㅎㅎㅎ



확실히 매운맛으로는

불닭볶음면 저리가라네요..


매운거 땡길 때,

스트레스 받을 때,


도전해보세요! 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