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광명 아이원 셀프 세차장을 다녀왔어요!

반응형

광명에서 끄적 끄적 드라이브하고 놀다가



저녁에 세차나할까~~해서



광명에 있는 아이원셀프세차장에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더라구요









우선 입구에서 한컷 찍었네요




24시 영업하는 곳이니까




밤늦게와서 하셔도 되요!!








규모가 작아서 그런가



동전을 넣어서 세차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기본 요금은 3천원에 물세차 5분인가 그랬던걸로 기억하네요



또한 하부세차도 할 수 있어요








물총 위치네요



이건 뭐 어딜 가나 다 똑같은 듯








물세차 하는 곳이예요



가운데 일직선으로 난 하수도처럼 생긴것이 



하부세차 하는거 같은데..



전 안했으므로 패스!!








우리 달콩이 주차하고 



세차용품 꺼내네요~ ㅋㅋ








세차 후 걸레질 하는곳도



그리 크지가 않아요 차량 6대 들어갈 공간밖에 없어서..



조마조마 했습니다....



아 물세차 이후에 다른 분들 자리 안떠나시면 어떻게 하지...



ㅠ.ㅠ









어느정도 물기 제거하고 사진찍으로 기웃기웃 하다가



업소용 충전 카드 결제기도 보이네요..








세차장에서 세차 용품도 파는데....



음.. 차알못이라.....



저런게 있구나 하고 패스...








마지막으로 세차 이용 관련 안내문으로 마무리~~



이용 평가를 이야기 해보자면



우선 기본요금이 제가 그동안 이용햇던 세차장에 비해 조금더 비싸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이것도 비싸다고 말 못할게 기존 이용하던 곳은 3분에 2천원... 여긴 5분에 3천원..



물세차는 3분안에 끝내는데...



제가 대충하는 것도 있지만.... 그냥 느낌이 그렇다는겁니다.



세차 꼼꼼하게 하시는 분들은 이런곳이 더 좋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세차 후 물기 제거 및 광택 내는 장소가 



너무 부족한것 처럼 보였어요..



그래서 이용 고객님들의 세차 타이밍이 안맞으면.... 차가 밀리거나..



다른곳으로 주차해야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사람 몰릴 시간을 피해서 가시는게 좋겟어요



주소와 지도는 아래에!



아이원셀프세차장 주소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