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몬스터 블러드 합성엔진오일 배송 후기!

반응형



몬스터블러드 에서 합성엔진오일 체험단에 선정되어 



엔진 오일을 받았습니다!!



두둥!!



해당 정보를 보려면


아래 링크로!



몬스터블러드




해당 정보는 저 위에 몬스터블러드 링크를 클릭클릭~



어찌 됐든.. 때마침 주행거리 5천에서 한번 갈려고 했는데



모처럼 필요로 하는게 당첨되어서 기쁨의 눈물이 ㅠ.ㅠ








제 이름과 함께 적어서 보내주시더군요



제품 사이드에는 별도의 뿅뿅이가 없었네요



그래서 취급주의인가!!!








1L 짜리 오일 4개와



합성유 300ml 하나가 포장되어 들어 있네요







우선은 꺼내서 가지런히 정렬!!



엔진오일 같은 경우



간단한 사용설명과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먹지말라...



보호의 보호장갑 안면보호구를 착용하라   등등...




중요한건 제품에 대한 설명이 너무나도 부족하네요



인터넷을 통해 뭐 찾을 수도 있겠지만



제품에 대해서는 빅데이터 커스텀 100% 합성엔진오일 이라는 문구만 크게 보이고



독일 기술을 썼다는거..



하지만 제품에는 이것 이외에 다른 정보들에 대해서 알 방법이 없네요..








그 다음 엔진 코팅 첨가제입니다.



이것도 역시 간단한 사용방법과 주의사항과 성분이 적혀 있네요



합성에스테르, 몰리브덴 첨가제 혼합물 외 기타 첨가제



두 위에 두녀석은 따로 검색해보는 걸로!








우선 개봉 해봅시다!!!







우선 효능은



엔진보호, 소음감소, 차량떨림감소, 출력 증강, 연비향상, 엔진때 제거



등등 이군요



나중에 사용후기 리뷰를 남길 땐



소음측정 및 연비 차량 떨림감소 정도는 제가 직접 느끼는 수준에서 작성하면 될듯 하군요



엔진보호는 뭐 제가 보질 못하고..



엔진때제거도.. 이건 뭐 제거하는 안하는지 모를것이고..



그래도 좋은게 좋은거지라!!!



기대 되네요!!!







마지막으로 제품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몬스터블러드 감사드립니다!!



다음 리뷰는 엔진오일 교체 전후로 하여 소음, 연비, 차량 떨림, 출력 등으로 



느끼는 그대로 !!



솔직 리뷰 갑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