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프라모델

남부터미널 국제전자센터 피규어샵에 건담사러갔지요~

반응형

-


저랑 서방이랑은

나름 취미생활로 즐기고 있는게 하나있는데


저는 피규어뽑기를 주로 하고

서방은 건담이나 원피스

탱크같은거 조립하는걸 즐기고 있어요ㅎㅎ


그래서 서울에는 피규어샵이 많긴하지만


남부터미널역에 국제전자센터가 있는데

9층에 피규어샵이 엄청 많거든요~


저희도 한번씩 갈때마다

피규어나 건담 두세개씩은 사오곤 하는데

가격도 엄청 착하고 좋드라구요


주말에 가면 엄청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죠...

 

건담이나 피규어 뿐만아니라

플스팩같은것도 있구...


다양하게 볼거리 많으니까

구경가보면 무지 잼나영ㅋㅋㅋ




이번 피규어샵에 가서는

서방한테 사주기로 한지라..

골라보라고 했더니...


맘에든다는 건담 2개를 골라왔더라구여..

 

뭐 사준다고 했으니ㅎㅎㅎㅎ

결제를 해드렸음..

 

옆에서 신나하는 서방이..ㅋ_ㅋ



건담이나 원피스, 피규어 뿐만아니라

부품같은것도 많이 판매하고 있는

하비파크에요~


저희는 갈때마다 여기서 산다는 ㅎㅎㅎ


사고싶은게 많을테니

각오하고 가세요... ㅜ_ ㅜㅋ



피규어 종류도 엄청나군요..



탱크부터 오토바이랑..

비행기랑.. 조립할 때 필요한 도구까지..



매장도 크구~

뭐.. 없는게 없어서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를껍니당..ㅎ



밖에나와서

옆에 피규어샵이 있는 복도를 걷다보면

이렇게 수많은 피규어들을 전시해놨어요


새로운 피규어가 나오거나 하면

위치도 바뀌고 새롭게 단장시켜주더라구요~



저는 요런것보다는;;


나이에 안맞게-ㅁ-

아기자기한 피규어들을 좋아해서 말입니다..


도라에몽이나 귀여운 피규어들로 사곤 하죠

근데 저는 주로 피규어뽑기를 해여~ ㅋㅋㅋ


이번에도 현금 만원을 동전으로 바꿔서

뽑기를 시작해보았죠 ~ㅁ~!!




뽑기는 대부분이 2천원 이구여~


옆에 상가에서 현금을 드리면

500원짜리 동전으로 바꿔주신답니다


첫번째는 와일드 애니멀 !!


결과는 하마 !! ...




두번째는!!!!


어마무시한 이빨을 자랑하는


곰이 나왔구연 !! .. 하..





세번째는!!


피규어 컬렉션2 ~~

그래도 나름.. 마음에 들었던 ㅜㅜ


팬더가 나왔어요!! ㅎㅎㅎ





네번째는 좀비피규어로 ~~


이거 매력적이긴 한데.. 

음....


뭐 쏘쏘.. 그렇네요^^;





마지막 뽑기는... 두구두구~

 

너~~무 자유로운 자유의여신상 피규어> _<ㅎㅎ

 

막 춤추거나 맥주들고 있는 웃긴거 많았는데...

커피잔을 들고있는 피규어가 나왔다는~~

 

그래도 다 매력있는 피규어들이라

집에와서 바로 전시완료^^

  

월급타믄 또 피규어랑 건담사러

고고싱하기루 했답니다~♡



* 남부터미널역 국제전자센터 피규어샵 위치입니다. (9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