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프라모델

원피스 고잉메리호 나노 블럭 리뷰~

반응형


여봉이가 사다준 나노 블럭 원피스 고잉메리호 ~ 



원피스 덕후까진 아니더라도..



애청하는 사람으로써....



기쁨의 눈물이 ㅠ.ㅠ









블럭을 꺼내보니



총 두개의 봉지안에 6282개가 있다고 하는데...




뭐... 세보진 못했어요 ㅎㅎ








우선 밑 바닥부터 조립들어 갑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나노 블럭 만들때 



가장 밑바닥 만들때가 가장 힘든거 같아요








이거 만드는데만 몇분이 걸린건지..



이거 만들고 그 다음으로



만들기 시작~








역시 기본을 만드니




만드는데 속도가 붙기 시작하네요.








어느새 갑판까지 만들었어요.








사용한 블럭은 많은데




만드니까 생각보다 작네요.








갑판을 꾸미고~~



돛을 만들고 배머리를 만들면서 조립이 끝났어요.








완성된 배 모양~~



조립하는데 한 2시간 ~ 3시간 걸린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