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노원 롯데백화점 맛집 :: 스톤에 구워먹는재미 후쿠오카함바그

반응형

-


추석준비는 잘하고 계신가요?


저도 이제 음식준비를 하러 가야하네요 ㅎㅎㅎ



얼마전 노원에 놀러갔다가

롯데백화점이 있어서 구경을 했어요~


저녁시간도 되고 해서

둘러보다가 사람들이 많은곳이 있길래

뭔가 해서 봤더니


후쿠오카함바그 집이더라구요


노원에도 후쿠오카 함바그가 있는줄은 몰랐는데,

고기향도 너무 좋고해서


서방이랑 한 5분정도 대기해서

노원 롯데백화점 9층에 있는

후쿠오카 함바그에서 저녁식사를 했지요 ^^




후쿠오카함바그는

뜨겁게 달궈진 스톤에 고기를 올려서

직접 구워서 먹는곳인데

특이하고 맛있어서 인기가 좋더라구요ㅎㅎ



요렇게 스톤함바그 전문점

후쿠오카 함바그 간판을 보실 수 있답니다



매점앞에 있는 메뉴도 대기하는동안 한번 찍어봤구요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



5분정도 대기후에

테이블에 착석을 했더니 메뉴판을 주셨구요~




역시..

후쿠오카함바그에서는

데이트코스로 좋은곳이여서 그런가?


커플메뉴가 단연 인기가 ㅎㅎㅎ

2인세트가 4종류나 있더라구요~


둘이서 너무 많은 메뉴를 먹기엔

남길 것 같아서,,


저희는 2인세트 1번을 주문했답니다!





메뉴판도 찰칵찰칵~ㅎ



함바그 굽기 노하우도 나와있어요~


무엇보다 눌러붙는거 조심조심ㅋㅋ



스톤은 진짜 뜨거우니까 조심조심 ㅜㅜ

저도 살짝 만졌다는 ㅋㅋ



요것은 고기구울 때

연기를 빨아들이는 신기한ㅎㅎ



수저랑 젓가랑이랑 세팅!



옷에 튀길 수 있으니

앞치마를 입어주는 센스!!



비빔밥이 있어서 그런가

장국도 주시더라구요~



요것은 함바그 찍어먹는 소스죠~

취향별로 매콤 새콤~

찍어서 드세용 ㅎㅎ





계속 고기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으니까

중간중간 탄산도 마셔줘야쥬~


어쩜이리 시원한지 ㅋㅋ



샐러드도 새콤해용+_+



깍두기도 비빔밥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요건 할라피뇨에그치즈 함바그 >.<


할라피뇨 향이 듬뿍~~



요건 파인베이컨에그치즈 함바그 >.<


파인에플이 들어가서 파인베이컨인가봐요



요렇게 나왔구용~




치즈까지 듬뿍듬뿍 올라가서

쭉쭉 늘어지는 ㅜㅜ


이제 고기를 한번 구워봐야겠네용!



스톤에 한번 구웠던지라ㅋㅋ


달궈진 스톤이 요렇게 있으면~



고기를 요렇게 한입크기로 쭉쭉 펴서 올려주시구요~



눌러붙지않게 뒤집어주면 끝 !!


소고기라 바싹 안익혀서 먹어도

육즙이 좌르르+_+



영상을 첨부해봤어용 ㅎㅎ


스톤에 고기올려서 꿉는방법이랍니다.

침이 또 고이는 이유는? 헝헝 >_<




고기를 거의 먹어갈때쯤

와규알찬비빔밥이 나왔어요


살짝 볶아진 와규고기와

각종 채소와 후라이까지^^



입맛에 맞게

고추장을 넣어서 드시면 되구요



요렇게 고추장을

넣어서~


저희는 좀 짜게 먹는편이라;ㅎㅎㅎ



슥슥 비벼서 깍두기 하나 올려서 드시면

진짜 맛있어요 냐홍^^


중간중간 장국으로 입가심도~


이렇게 입맛에 잘맞는 비빔밥 먹어본것도

오랜만이였네요ㅎㅎ



남김없이 삭삭 다 헤치웠네요..


분명 들어갈땐

배가 별로 안고프다는 서방이였는데

다 먹었네요.. ㅎㅎㅎㅎㅎ


그만큼 맛있어서 다먹었다는 거겠죠^^



2인세트 1번해서

금액은 4만원 조금 안되게 나왔네요~


함바그를 직접 구워먹는 재미에

비빔밥 또한 깔끔해서 맛있게 잘먹고 왔네요 ^^




* 노원역 롯데백화점 후쿠오카 함바그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