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철산역 맛집 깔끔한 어다리횟집에서 회식했어요~

반응형

-


회사 회식으로

이번에는 고기가 아닌 회를 먹으러 갔답니다!!

 

저는 고기랑 회를 둘 다 좋아하니까

뭐라도 상관없지요~ㅎㅎㅎㅎ

 

어마어마한 스끼다시가 나온다는 어다리횟집~

많이 들어보시고 또 가보셨을텐데요~

 

저는 횟집 맛집이라는

어다리횟집을 처음 가본거라~

감동을 느끼고 왔네요..ㅋ

 

철산역에 있는

어다리횟집으로 고우고우~




철산역 어다리횟집 입구 모습입니다~



7호선 철산역 3번출구에서

직진으로 오다보면


2층에 어다리횟집을 볼 수 있어요~



일단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코스요리로 주문이 들어갔더라구요~



음식을 담은 그릇의 정갈함이

보여지는군요~



연어 샐러드가 먼저 나왔구요

소스가 상큼했네요



이건 짭쪼름한 전복죽이구요

그릇 너무 귀엽죠?



모듬초밥 8점과

컵에 담겨져 보이는건 장국이에요~



직접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는

고기와 버섯이 나왔구요


입에서 아주 녹드라구요ㅎㅎㅎ



이렇게 스끼다시가 나오고 있습니다~



요건 삼뿌리인데요~

위에 고기와 함께 입안에 쏘옥~

먹어보면 굉장히 맛있더라는 ^^



오징어였나?

새우 튀김도 나왔구요~



새콤~한 회무침까지^^



연어와 참치, 낙지랑 새우, 소라, 멍게 등..

비쥬얼부터가 장난아니죠~



연어가 상당히 싱싱하다는~



모듬회 등장이요~!!


제가 넘나 좋아하는 광어부터 고등어 등등..


비리지도 않고

초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캬~^^



백김치와 다시마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여~~



큰 뚝배기가 나오길래

벌써 매운탕이 나오나 했더니~


우동이 떠억~~ㅎㅎ

맛도 우동집에서 사먹는 우동맛~



이건 생선조림이에요~

밥도둑이라 술술 넘어갈듯~~



참치인데.. (맞죠?) 

인원수에 맞게 4점이 나왔어요


이거 되게 맛있어요 !!ㅋ



사..사진이 ㅋㅋㅋ

우락부락하게 나왔네요;;

더구나 흔들려서- ㅇ-;;


통우럭 튀김이구요 ㅋㅋㅋ



아직도 끝나지 않았다니..

전 이미 배가 가득찼는데 말입니다.ㅎㅎㅎ

 

바삭바삭한 모듬 튀김이 빠질 수 없죠~



목까지 얼큼함이 넘어가는

매운탕까지 먹어줘야~

진정한 회의 마무리죠..ㅋㅋ

 

술이 술술 넘어갑니다..ㅎ



다 끝난 줄 알았는데

돈까스가 나왔어요;; ㅎㅎ



알밥까지 주시더니 다 나왔다고 하시네요..

 


이야.. + ㅁ+


어다리횟집 처음 와봤는데

스끼다시 예술이네요..

 

비록.. 회식이라ㅎㅎ

조금은 비싼?

코스요리로 먹어본거긴하지만ㅎㅎㅎ

 

나중에 회킬러인 서방 댈꾸와서

배불리 맥여주고 싶네요~ >.<

 

분위기도 좋구~

음식도 깔끔해서~


다시한번 가고싶은 생각이들었네요^^



* 철산역 어다리횟집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