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다이소 캐릭터 돗자리 '놓지마 정신줄'을 들고 나들이가요^.^

반응형

요즘은 가을이다 보니 


나들이 가기 딱 좋죠!?


나들이 갈때 필수적인 돗자리!!


다이소가서 구매해봤어여 




이름하야 '놓지마 정신줄' 이란 돗자리네요




귀염귀염하네여 ㅎㅎ


가로 180cm, 세로 180cm


정사각형 돗자리




가격은 5,000원!


나름 메이드인코리아예요 ㅎㅎ


제품이상시 교환도 된다하니..


사고나선 꼭 제품에 대하여 확인확인 해보세요




쫘악 펼쳐보니까


나름 크네요


두명 정도 성인이 누워있어도 남을 정도예요 ㅎㅎ




별도로 도시락을 싸지 않아서 ㅋㅋ


근처 편의점 컵라면으로 점심을 급하게 때우는...




다 익은듯하여 오픊ㅎㅎ


참맛있겟쥬~




요곤 뭐 가운데에 


계란콩?? 같은게 하나 보이네여 ㅎㅎ


아무튼...


가을이니 돗자리 하나씩 들고서 나들이 다녀요 ^.^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