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도미노 피자 하프앤하프(페페로니/쉬림프 피자)

반응형


오늘 저녁으로 방문포장 한 도미노 하프앤하프(페페로니/쉬림프) 피자입니다.


메가 위크 할인 40%를 받아 26,000원짜리 피자를 16,0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기간은 6월1일부터 6월7일까지!






사이즈를 라지구요... 아래가 쉬림프 위에가 페페로니 입니다.





좀더 가까이에서 쉬림프 샷~


새우가 오동통~ 구운마늘과 베이컨이 ~





이번엔 페페로니 입니다.


쉬림프에 비해 역시나 심플해요.


그래도 저는 피자의 기본은 페페로니라고 생각해요 +_+






콜라와 피클을 포함해서 전체샷..


콜라잔은 다들 아시죠!?


맥도날드에서 세트 메뉴에 천원 추가하면 줬던 그 잔입니다.







저는 피클을 먹지 못합니다만..


옆에서 자꾸 새코만 피클을 넣어달라네요=_=;;





먹기전에 조각 샷!! ㅋㅋ


나름 손바닥보다 크네요 






페페로니부터 올릴걸 그랬네요 ㅜㅜ


초라하네요..


다들 일주일 동안은 피자로 저녁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