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맥도날드 신메뉴 새콤달콤 자두칠러 마셔봤어용~

반응형


너무 빨리 찾아온 무더위탓에

얼음 잔뜩넣은 음료를 자주 찾게 되는데요~


이번에 맥도날드 신메뉴로 나온 음료가 있어서

알려드리러 왔답니당~ㅎㅎ



색깔부터 자두자두한

맥도날드 자두칠러 랍니다♡





원래 맥모닝에는

아메리카노나 콜라를 마셨었는데,


자두칠러와는 조합이 어떨지도 궁금했는데요.


자두 스무디와 비슷했어요~


시원하게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랄까요?






근데 생각보다 많이 달다보니,

얼음을 좀 더 넣어서 마셨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새콤함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자두칠러♥




자두 칠러 가격인데요~


제가 마신건 자두칠러 미디엄 2,800원이고

207칼로리 랍니다.



무더운 여름에

맥도날드 자두 칠러 한잔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