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초월 리우엘 맥강 사용후기!!

반응형


오늘 패치로 인해 초월 리우엘이 나왔네요

그동안 격수가 없어서 찡찡댓는데..


나오자마자 바로 뽑기!!




스킬 설명 뭐 간단하게 요약

1인 또는 2인 이상 공격 하구요

1번 액티브 1인 = 절대 관통탄

2번 액티브 2인 이상 = 염화지옥탄

3번은 버프!


태제 추가될때마다 공격력 10프로 증가!!


물리/마법, 근거리/원거리 데미지가 생겼어요

이건 어떻게 데미지 계산이 되는지 ...

추가적으로 알아봐야 할 부분이네요




우선 타나토스 울강부터 

만들어요 ㅠㅠ

아무것도 없이 가는거슨 너무나도 고통스러운것 ㅠㅠ




다른 초월들과 마찬 가지로

울티메이트된 타나토스 열쇠와 초월의 정수 50개를 똭!




만들자마자 바로 맥강 달립니다.

초월의 정수 모으느냐고..허리 휘었다는..




맥강 스킬은

공격개시인데요


리우엘 평타 증가 공속 증가 최대 10중첩, 스킬은 2배 대미지

어마무시하져?




스펙은 이정도로만 맞췃어요.

악세 뚫을 루비가 없다는 ㅠㅠ


너무 올인했네요...




스킬카드는

변화의 보스 추가 데미지(민첩) 카드를 껴줫어요


기본의 보스 추가 데미지(민첩) 카드가 있는분들은 그거 끼던데..

전 없으므로 이거라두 ㅠㅠ




오늘은 히드라 잡는 날이니 결과부터 볼까요?


1조5900억 나왔어요..

덱이 그렇게 좋지 못한 덱이에요 ㅠㅠ


그래두 초월 리우엘 하나 믿고 엄청 높아졌네요




그렇다면 전 주 월보 결과 볼까요?


1675로 10퍼도 못들었네요..

대충 비비면 10퍼안으로 들긴하나.. 너무 월보 포기했던 지라 ㅠㅠ


점수가 엄청 올랐습니다.


별이되어라 딜러진들 특성상

얼마나 갈지 모르겠지만..

한동안은 최상타 캐릭터로 자리 잡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