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초월 리우엘의 용암골렘 후기!

반응형


이번엔 조금 늦은 

월드보스 용암골렘의 후기예요.




우선 기록을 좀 볼까요?


우선 오^ㅇ^

1조가 나왔네요..


첫 판은 4100억 나왔는데..

보시다시피 10분을 못채웠어요..


그래서 바로 이오타 빼고 노강 오메가를 넣으니..

점수가 뻥튀기 ...




덱은 위와 같이 갔어요.


그렇게 좋은편은 아닌데..

초월 리우엘 나쁘지가 않네요..


골렘 1퍼 진입 다시했어요!




그렇다면 전주 기록 볼까요?

전주 7.77%.. 럭키세븐이네여 ㅋㅋ


1200억...

거의 9배 올랐군요..




템 셋팅은

위와 같아요..


아직 보석이 모자르다는...

그레이소울꺼 장비 빼올려다가 참았어요..


우선 한주 써본 결과

골렘/히드라/샤리트에서는

최상타 캐릭이 확실시 되었네요.


내가 초월 격수가 없고

모아둔게 좀 된다 하시면

당장 리우엘 뽑고 꿀빠시는것도 좋아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