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이퍼즈

[사이퍼즈] 3주년 엔지헌트 이벤트 코스튬(휴톤 나는 너를 팬다)

반응형


1년전에 엔지헌트 구매하고선


1년동안 기다림 끝에


선택 코스튬을 받았어요.


빤스랑 팬더랑 고민했는데..


결국 팬더가 더 희소가치가 있을것 같아


팬더를 받았습니다.





니가가라끝까지?


이건 뭔데 유니크 3개나 주죠..?


뭐.. 주니까 받는데..


이게 왠일..


하랑 머리가 있네요..


이로써 하랑도 8성구가 됩니다.





자 오늘의 주인공


휴톤의 나는 너를 팬다.





앞모습 ㅋㅋㅋ 뭔가 ... 하 슬프다..





무섭네요....


여러분들은 3주년 엔지헌트 코스튬  어떤걸로 받으셨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