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이퍼즈

[사이퍼즈] 부스터 결과(약 500개 정도?)

반응형


한 6개월 정도 모은 부스터를 한번에 정리해봤어요.






처음 나왔을땐 ..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요즘은 주말에만 조금씩 하는 수준이라


이정도 밖에 못 모았어요.




그럼 결과물부터 볼까요??





이건 일반 ec부스터였나 그럴껍니다.. 한 45개정도 깐듯한데..


운이 좋게 유니크가 하나 나왔어요..


하지만 중복 ㅠ.ㅠ





제피 50:50 부스터인데...


안습이죠... 유니크 1개라니......확률이 15프로 되나요 ..하..





ec 블루 부스터 였던거 같은데.. 이게 뭐 정상입니다.


수량은 한 40개 정도 깐듯해요..





의대상 상자 1개에서 운좋게.. 코스튬이 나왔는데..


그닥 이쁘진 않은거 나왔네요..






이것도 일반 부스터인데..  티엔 갑옷이 나왔네요..


하지만 이것도 중복






도일 공목걸이도 나왔지만 중복!!






블루 부스터인데 꽤나 많이 나왔네요.


유니크 2개인데.. 타라 궁유닉도 중복!!


릭 다리는 없는거네요.. 기쁨의 눈물이 ㅠ.ㅠ





이글 전용 부스터 5개인가 ?? 기억도 안나네요.


뭐 나와주긴 했다만.. 이것도 중복...





마지막 레어부스터인가요?? 암튼..


뭔가 나왔는데 저것도 없는걸로..


벨저 다리 유니크가 나왔어요..


이렇게... 


그동안 인벤토리 정리가 귀찮아서 계속 모아왔던건데..


한번에 열어서 정리할려니까...


우편함에 템이 다 들어가고....


또 그 우편함에 아이템 꺼낼려고 하면 4페이지까지 밖에 못꺼내서


채널링 계속 옮겨야되고..


힘들었어요..


다들 그냥 나오는대로 열어서...


이런 번거로움 없이 게임하시는게 정신건강상 좋을 듯해요.


템 정리만 1시간 넘게 걸렸단....


그래도 어느새 안쓰는 유니크도 합성페이지로 3페이지나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