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선물용 커피로 딱! 좋은 탐앤탐스 더치커피 후기에요~

반응형

-




얼마전에 서방이 선물하나를 받았다면서

집에 상자하나를 가져오더라구요.



겉으로 보기에는


포도주 같은걸 선물해주셨나 했거든요~


상자가 워낙 고급져서 ㅎㅎㅎㅎㅎ



근데 자세히 보니까


탐앤탐스 더치커피더라구요~



탐앤탐스에서 커피는 마셔보긴 했으나,

이렇게 선물용으로 나온 커피는

 처음 봤던 것 같아요 ㅋㅋ



탐앤탐스 더치커피 750ml 인데,


인터넷으로 확인해보니까..

2만원정도면 살 수 있는 것 같은


저렴하다보니 부담도 없을듯해요~ ^^






탐앤탐스 더치커피에요~


정말 포도주처럼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상자를 찍어봤는데,


탐앤탐스 로고가 크게 박혀있네요 ㅎㅎ



멀리서보면 이것이 커피라고는

알아보기 힘들정도..?







탐앤탐스 더치커피는


12시간 저온에서 추출을 해서

예가체프 추출액 100% 가 들어가있어요~


액상커피로 냉장용으로 보관을 해주셔야 하구요~

750ml 랍니다~~ ^^






사실,,


아까워서 포장 뜯기 싫었는데,


유통기한이 길지가 않아서

2~3개월안에는 먹어줘야한다고 해서


과감하게 뜯어부렀죠!!!







상자 뒷면에는

더치커피의 유래도 적혀 있구요~


더치커피가 커피의 쓴 맛을 줄이기 위해서

고안한 방법이라구 하네요~






예가체프에 대한 내용도

친절하게 잘 적혀있더라구요~


커피의 고향인 에티오피아 고산지대에서

자연 재배가 되는 고급 아라비카 품종이라고 하네요.






탐앤탐스 더치커피를 즐기는 방법도 보여집니다~


뭐 자기만의 방식대로

만들어서 마시는게 제일 좋은거니까요~ㅋ



원액에 얼음을 곁들어서 먹거나

기호에 따라서 적은 양의 찬물을 희석해서 마셔도 좋다고해요ㅎㅎ







식품위생법에 대한 내용도

자세하게 적혀있으니


믿고 마실만 하겠죠오~







겉에 두른 그물망??


더 돋보이게 해주네용 >_<










이제..


제가 한번~!


탐앤탐스 더치커피를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저는 차가운물과 얼음에

더치커피를 희석해서 먹었어요~


색깔이 너무 이뻐요~







가까이서 찍어봤어요~



그 맛을 평가해본다면,


보통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보다

약간 쓴맛?



조금 더 찐~한 맛의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진짜 추천드리고 싶어요ㅎㅎㅎ



제가 아메리카노를 맛있다고 느낄정도면

진짜 괜찮은거거든요 +_ +



커피마시면 속이 부글부글해서 안맞다보니

잘 안마시거든요 ㅜ_ ㅜ


근데 요건 계속 땡기는 맛이였다는 !!






저는 여기다가 한층 더 업그레이해서 ㅋㅋㅋ



우유와 시럽까지 넣어서 마셔봤어요~


부드럽고 달달하니 좋더라구요 > .<



집에서도 이렇게 편한 방법으로


시원한 더치커피 한잔하니까

기분이 참 좋네요~♡



다 마시거든,


또 한병 사야겠어용 크크 ~





* 탐앤탐스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네요. 참고하세용^^


http://www.tomntomsmall.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