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안성맛집 냉면이 끝내줘요! 청학동 냉면

반응형


부모님이랑 이천에 밭에 갔다가

집에 올라오면서 들렀던

안성 맛집이 있었는데,


경기도 안성시 일죽면에 있는

청학동 냉면 이랍니다.



날씨도 따땃해지고~~


냉면은 사계절내내 먹더라도

참 맛있는 것 같아요 :-)





월정교차로 가기전에 오른쪽으로

청학동냉면이 이렇게 보인답니다.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 방문해서

좀 한산한 모습이였네요.


내부 모습은 깔끔하구요.




안성 청학동냉면 메뉴판입니다.

심플하죠? ㅎㅎㅎ


부모님은 회냉면

저는 비빔냉면으로 주문완료!


사리추가한게 대자인데,

500원이 추가되네요.




속까지 따뜻하게 해준

입맛에 너무 잘 맞았던 육수 >_<


두번, 세번 계속 마셔도

너무 맛있었네요~~




요건, 첨보시는 분들 계실텐데요!


이곳 청학동냉면에서만 서비스로 주셨던

칡주스랍니다.


제가 칡을 안먹어봐서

많이 쓸 것 같았는데,



보통 약느낌이 아니라,


수정과처럼 건강함이 느껴지면서

목넘김이 엄청 좋더라구요~~


달달하니 맛있어서 두컵 마셨네요. ㅎㅎ







주문했던 냉면이 나왔답니다~


요건 비빔냉면~~


보통인데도 양이 엄청 많아요+ ㅁ+


역시 냉면은!

칡냉면이 진리죠. ㅎㅎㅎ



매콤하면서 쫄깃쫄깃한 면빨이

계속 입속으로 골인하게 만들더군요..





요건 회냉면이에요.


가오리무침이 들어간 회냉면이라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죠.


가오리무침이 냉면이랑

조합이 끝내줘요. ㅎㅎㅎㅎ



회냉면은 겨울메뉴

9월초부터 4월초까지 드실 수 있다는거 참고하세용~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이 육수를 넣어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 또한..


요 얼음동동 육수를

쑤욱~ 부어서 먹었답니다. ㅎㅎㅎㅎ





냉면만 먹기에는 아쉬우니까

물만두도 시켜주는 센스!!!


요건 보통 물만두랑 같은걸루 나오구요~




물만두에 무절임 하나 올려서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



역시 청학동 냉면이

왜 냉면맛집인지를 알게해주었던


안성의 맛집이였네요♡





* 안성 일죽면 냉면맛집 청학동냉면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