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팔당댐맛집 한강뷰가 이쁜 엠키친에서 데이뚜~♡

반응형


저번주 주말엔

날씨도 너무 따뜻하고 맑았지요~♥



너무도 특별하고 소중했던 이 날..


남양주 데이트도 하고~

한강보면서 바람도 쐬고~



저녁은 맛있는거 먹자고 생각해보다가,


전에 남양주 드라이브하다가

우연찮게 들렀었던 곳이 생각나서

가자고 했지요~♡





바로 요기!!

엠키친 인데요~


엠키친은 남양주나 팔당 드라이브코스로도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분들이 정말 많죠. ㅎㅎ



역시 주말 저녁시간이라,

많은 차들이 들어와있더라구요.




엠키친은 하남에 새로 생긴

하남스타필드에서도 차도 10분거리밖에 안되서,


하남스타필드에서 쇼핑하고+_+

여기루 맛있는거 먹으러 딱! 오면

피로가 샥~~ 풀리는 기분이더라구요. ^^




들어가는 입구가

볼 때마다 너무 이뻐서♡


계절마다 느낌도 다르더라구요.




날씨도 너무 좋고~

노을지는 모습도 어찌나 이쁘던지^^




사슴도 어서오라 반겨주죠.




대기자가 있는 경우엔,

요기서 대기를~


저흰 대기를 해 본 적이 없다보니~ㅎㅎ




엠키친 운영시간이네요.


일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




전 여기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여기서 셀카찍으면,

엄청 이쁘게 나와용>_ <




우와...


엠키친의 인기가 엄청나군요..


연예인분들의 싸인이

요렇게 벽면에~





1층은 자리가 꽉~차서,

저희는 계단을 올라서

2층 창가자리로 착석을 했답니다.



이렇게 뷰가 너무 좋은

한강을 내려다보면서 밥을 먹다보면...


정말 힐링되는 기분이랄까요~♡




포크와 나이프 등이

담겨져 있는 통~




요렇게 놓고서 먹을준비부터?

ㅎㅎㅎㅎ




물도 준비를 해주셨구요.




엠키친카페의 메뉴판이랍니다.







오늘은 다이어트를 잠시 잊고^^


엠키친 C세트로 주문완료!


스테이크는 안심스테이크

파스타는 버섯크림빠네

피자는 마르게리타피자

사이다 1잔


이렇게 해서 69,900원 이랍니다.





2층도 꽤 넓죠?


해가 저물어갈때쯤되니

자리가 완전 꽉 차더라구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에,

엠키친엔 셀프코너가 있거든요~


간단한 요깃거리를 좀 하러?ㅎㅎㅎ









샐러드부터 과일과 팝콘 감자튀김 등등..

많이 있더라구요.


밥먹기전에 너무 배를 채우면 안되니까

아주 쬐~~금만 먹기로...




쪼~금 퍼올려고 참느라 힘들었다는..ㅎㅎㅎㅎ


감자튀김이 어찌나 맛있던지!!

으흐흐흐흐흐...





목이 마르니

사이다도 한잔 해주는 센스!!


완전 시원해보이져?






주문한지 얼마 안됐는데

음식들이 빠르게 나와서 놀랬다는...



완전 먹음직스럽기...


흡입을 시작해볼까요!




먼저 버섯크림빠네 파스타 :-)


양이 정말 푸짐하네요.


보통 파스타는 그릇에 담아주는데,

여기선 동그란 바게트빵 속을 파내서

그 안에 파스타를 넣어주더라구요.


그래서 파스타먹으면서

빵까지 다 뜯어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ㅎㅎㅎㅎㅎ



어렸을 때, 만화보다보면

캐릭터가 밥먹다가 그릇까지 막 먹던

그 모습이 갑자기 생각났어요ㅎㅎㅎ





소스까지 추가적으로 나오다보니

빵도 따로 찍어먹으면

그 맛이 예술이여~


베이컨부터 버섯이랑 야채까지 푸짐하고

리본모양 파스타도 들어가있는데

먹는재미도 있다는 :-)




파스타면 돌돌말아서 한입!




빵에도 소스찍어서 한입!





메인메뉴 !

안심스테이크가 나왔으요.


캬~~ 보기만 해도 침샘자극이죠.




굽기는 미디움이구요.


살짝 구운 버섯과 토마토에 같이 먹으니까,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표현이

딱!! 맞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소스랑 찍어서 먹으면

새콤하구 맛있어요.





피자는 사랑입니다~~


마르게리타피자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토마토와 치즈가 올라가서~


피자의 짭쪼롬한 맛과

구운토마토의 달콤한 맛이


조합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치즈가 막 흘러내리는+ ㅁ+


요건 세조각도 먹을 수 있겠답!!





배가 너무 불렀지만,

후식은 먹어야했기에...


서방테 커피한잔만 가져다달라고

부탁을 했죠.


셀프코너 옆에 이렇게 커피가 있답니다.




일반 아메리카노라고 생각했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물어봤더니,


헤이즐럿 커피~


이거 완전 제 스타일 ♡



이거 커피한박스 사달라고 했더니,

서방한테 되돌아오는 답은 없더군요....




밥 다 먹고서 한껏 수다떨다가,


일어나서 옆에 보니까

화분이 너무 이뻐서 한 컷 찍어봤어용 :-)





밖으로 나와서 가게 뒷편으로 가보면

밑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바베큐장도 보이고,


커피마시면서 잠깐 쉬고갈 수 있는

의자도 있어서 분위기가 굿굿^^



쇼핑도 하고,

드라이브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밤공기 좋~은날에

데이트 잘하고 왔네요^^





* 남양주 팔당댐맛집 엠키친 카페 위치입니다.


☎ 031-577-3200


일~목 11:00 ~ 23:00

금~토 11:0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