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영화「남과여」무대인사 일정이에요. (2.26~27)

반응형


-



정말 오랜만에 공유님이 출연해서 화재가 된 영화죠.


남과여 무대인사 일정이 떴습니당.ㅎㅎ



믿고보는 전도연님과 공유님의 멜로 호흡이 기대되네요..


줄거리에서도 보이겠지만,,


뜨거운끌림이래요 >.<~



무대인사 일정은 2/26~27일 서울과 인천지역이네요~~


역시나 매진이겠죠?



이 영화는 청소년 관람불가니까..

미성년자분들은.. ㅜ_ㅜ






이번 무대인사는 서울이 금요일 일정이라 많지않네요.


토요일에 인천에 일정이 많아요~







<출처-cgv>





<출처-롯데시네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출처-네이버 영화>



아..

공유님 눈빛.. - ㅇ- 녹네요..


사진만으로도 두근거림이 ..ㅎㅎ





<출처-네이버 영화>



줄거리인데....


멜로에요..멜로 ..ㅋ



핀란드에서 만나서 뜨거운.. 끌림에 빠져든다고 합니다..


저도 공유님한테

끌림 좀 당하고 올께요. ㅋㅋㅋ





<출처-네이버 영화>



남과여 출연배우분들입니다.


낯익은 배우님도 계시네요 ^^~









이것은 예매인증샷♡


공유님이랑 전도연님보러 저도 예매했답니다. > .<


낭군이랑 같이 갈꺼니까.

소리지르는건 자제할려구요. ㅎㅎㅎㅎㅎ


잼있게 보세요~




▶ 롯데시네마 부평역사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