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영화「동주」무대인사 후기에요. (2/21)

반응형

-



2/21일 동주 무대인사를 댕겨왔지요.ㅎ



동주를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고

또 화도 좀 나고 그랬는데.


배우분들 보니까 절로 웃음이 나더라구요~ ^^






이준익 감독님 이하 동주 배우님들께서 모두 참여를 해주셨네요~






영화 끝나고서 노래가 나오길래..

음..좋다.. +_+ 하고있는데..


앞을 보니까 강하늘씨가.. 라이브로 노래를..!!!






노래도 정말 잘 부르시고..

잘생기시고.. 연기도 잘하시고.. 최고~






비니가 너무~ 잘어울리셔 ㅎㅎ






이준익 감독님과 강하늘씨. ㅎ






브이브이.. 귀여우셩~






팬 서비스가 너무 좋으시죠~♡






박정민씨는 어쩜 이리도 동안이신지.. ㅎㅎ






박정민씨의 웃긴말에 다들 빵터졌다는. ㅎㅎ






김인우님의 차례~

영화에서의 이미지와 전혀 다르시다는.. 잘웃어주시구^^






하늘씨의 손하트 뿅뿅 ♥






신윤주, 최희서, 민진웅님 ㅎㅎ

다들 인상이 너무 좋았어요!






하나가 되는 분위기속에 무대인사를 마쳤어요~



영화가 많은 곳에서 상영이 되었음 좋겠어요.

3.1절에도 한번 더 봐야겠다는 생각^^




▶ cgv 영등포 위치입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