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강북구 베터랑 모터스에서 SM6 유리막 코팅 했어요~

반응형

으 별로 좋지 못한 일로 출고한지 한달도 안되서 



조수석 앞 휀다랑 휠을 테러 당했네요....



이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하는 걸로..




그래서 수리 할겸 장소를 알아보다가



찾아낸 곳



강북구에 위치한 베터랑모터스 입니다.



사장님께서 블로그 활동도 하시더라구요



블로그 주소는

http://m.blog.naver.com/oswi0401/




그래서!!



스크래치로 인한 도장 수리와 유리막 코팅을 시공 받기로 했습니다.



휠 상처는 .. ㅠ.ㅠ 맘 아프지만.. 긁어먹을거 같아서...



받지 않는걸로.........ㅠㅠ



작업 시간도 오래걸리므로...



사장님께 부탁해서 사진을 받았네요..



사장님 작업도 해주시는데도 바쁘실텐데



사진 찍어주시느라 고생하셨네요 



감사합니다...!!




사장님이 말씀해주시길..



출고하자마자 비 맞고 먼지 쌓이고 ....얼룩도 좀 졌다고 하셔서 광택 작업도 해주셨어요!!




게다가 부산에서 끌고오고 조금 타고다니면서 생긴 하단분에 살짝난 스크래치와 돌멩이 튀긴자국도




페인트칠 해주셨다는 ㅠ.ㅠ 감사하므니당 ㅠ.ㅠ











앞 뒤 열심히 해주시네요 ㅠ.ㅠ 사진을 보니 



더더욱 감격 + _+









이런걸 뭐라고 하죠..!?



세차인건 알겠는데



샴푸 목욕!??? 



카 샴푸!? 같은걸 섞어서 이물질 제거를 해주시는거 같네요









출고 후 한번 셀프 세차장가서 해주긴 했는데..



역시 제가 하는거랑... 레벨이 다르네요..



이물질 제거가 끝나서 실제 코팅제를 입히려나 봅니다!










직원분이신데.. 얼굴이 나와서 *ㅡㅡ*



군데군데 섬세하게 발라주시네요...








마지막은 깔끔하게 열처리까지 ~~









두둥!!



너무 맘에 드네요..



검둥이를 산만큼 열심히 관리해줘야 하는데..



그러질 못했네요..



아무튼 이번에 시공 받고 다시 태어났으니!!! 



관리를 열심히 ~~



사장님께서 이것저것 많이 설명해주신거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질 않아요..



기억나는거라고는...



세차하고 하번 들르시라고~



관리 잘 해주시겠다라고 말씀하셨는데....



세차하고 꼭 들르겠씀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