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깔끄미 트렁크우산걸이로 깔끔하게 SM6 트렁크 정리하기!

반응형


요번에 SM6 깔끄미 트렁크우산걸이

장착했어요!


트렁크우산걸이와 더불어서


차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트렁크만 열어도 비상 삼각대 기능이 있어서

엄청 용이한 제품이랍니다. ^^

 


제품 개봉 시

장착방법 및 사용요령 및 장점이 적힌

설명서가 있어요.



깔끄미 제품답게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구요~~



전면부에는 임시로 사용할 수 있는 

비상 삼각대!



펼쳐보면 이렇게 부직포로 된 면이

보여지구요.



제품을 전부 펼쳐보면

좌우 수납공간이 존재하네요.



트렁크 우산걸이에서

고정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나사도 추가적으로 넣어주셨답니다 :)



이 나사들은

설명서에도 나와 있듯이

각각의 홈들에 고정 시켜주면 된답니다~


그러면 조금더 튼튼하게 

깔끄미 트렁크우산걸이가 고정되겠죠? ㅎㅎ



SM6 트렁크를 오픈해보니

사이드에 굴곡이 많이 졌네요. ㅠ_


차를 구매한지 7달이 넘었는데

이제 알았버렸어요. ㅎㅎ



트렁크에 굴러다니는

정신없는 우산들과 용품들..


그나마 중간중간 정리를 했던건데

정신없게 널부러져 있는 모습인데요~


우산을 한번 정리해보록 할께요!



달콩이에

트렁크 우산걸이 장착완료 !!ㅎㅎ


SM6에는 굴곡이 좀 져있어서

트렁크우산걸이를 장착했을 때

트렁크 비상탈출 레바를 가릴 수 있으니,


이거 잘 확인하셔서

레바 위쪽으로 잘 맞춰서 장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트렁크에 굴러다니던

장우산 두개를 우산걸이에 넣어봤어요.


요렇게 쏘옥 들어간 것 보이시죠?


큰우산 뿐 만 아니라,

작은우산도 골고루 넣을 수 있더라구요~



좌우 사이드에 있는 수납함의 모습이랍니다.


작은것까지 수납공간이 있는 걸 보니

섬세함이 느껴졌어요. ㅎㅎ


수납공간 안에는

크지않은 부속품을 넣어주시면 되구요.



손수건이나 나사같

 조그마한 용품을 넣어주면 되겠더라구요~


저는 요만한 야구공을 한번 넣어봤답니다. ㅎㅎ



이렇게 수납 정리함에 쏘옥~ 들어가네요.



야구공을 넣고

부직포로 고정 시켜주니

고정된 물건들은 절대 떨어지지가 않겠더라구요. 


곰새 트렁크가 깔끔해져서 뿌듯뿌듯 :D




이렇게 SM6 깔끄미 트렁크우산걸이

깔끔하게 정리했답니다~


임시 삼각대 기능과

깔끔한 정리로 수납공간이 더 늘어났네요~!!




더 많은 정보확인은,

아래 깔끄미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심 된답니다 :)


깔끄미 www.kkalkkmi.co.kr





모두의 블로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