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사

도미노 피자 메가 위크 할인 이벤트

반응형


도미노 메가 위크라고 해서 이벤트를 하네요


무려 방문예약 주문시 40%로 할인을 해줍니다.


PC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저는 모바일로 주문해봤습니다.







모바일 접속 시 위의 페이지가 나옵니다.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니까...


일주일밖에 안되는 기간이네요..







우선 2번째 메뉴의


방문포장 주문을 선택하시고







피자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전 하프앤하프를 선택했어요.


왜냐하면 두가지 피자를 맛보고 싶거든요=_=








가장 기본적인 페페로니와 쉬림프를 선택했습니다.


정상 가격은 26,900원 







피자를 선택하고 나면 체크박스로 메가위크 피자 40%할인을 선택해주면


금액이 무려!!!








16,140원이 됩니다.


이 정도면 정말 먹을만 하죠?






마지막까지 진행하게 되면 포장 주문이 완료되었다고 화면이 출력되요


그리고서 주문매장으로 찾으러 가면 됩니다.


참으로 간단하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