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사

리우 올림픽 축구 두번째 경기 한국 대 독일 경기 결과

반응형


오늘 새벽에 한국과 독일의 축구 경기가 있었습니다.


피지와 멕시코 경기도 같이 진행했는데요..


전 피곤해서.. 피지와 멕시코 경기를 보다가 그만 숙면을..


피지와 멕시코가 비기기만을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피지가 대패했네요 ㅠㅠ




우선 경기 결과는 독일과 경기 결과는 3 : 3 으로 끝났네요.


전체 경기는 보지 못했지만..


독일 상대로 비겼다는것만으로도..


전 왜 이렇게 기분이 좋아지는지ㅎㅎ




손흥민, 석현준, 황희찬 3골을 넣었어요..


손흥민 이번에도 못하면 어쩌나 했는데


이번 올림픽에서는 제 몫을 다해주고 있어요





대한민국 올림픽 축구 대표팀의 다음 경기 일정은


10일 멕시코와 마지막으로 경기를 하겠네요.


멕시코와 비겨도 다음 라운드 진출이라니


그래도 이기면 좋으니~


꼭 이겨서 다음 라운드 진출 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