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맛집

[먹거리] 광장시장 분식

반응형



광장시장 먹거리 탐방!!


광장시장하면 육회 또는 전이 생각나 가보기로 했어요



근데.. 가자마자 이런 엄청 큰 순대가 눈에 딱 들어 오네요.



배고픈 마음에 일단 자리 잡았어요.



우선 보이는 순대와 닭발과 돼지 껍대기와...



마약김밥...주문을.. 


저 옆에 노리끼리하게 보이는건 겨자 소스예요.



음... 맛있어보이는 닭발과 돼지껍대기


주문을 하면 한번더 살짝 볶아서 주십니다.



순대부터 차례대로 나오는데...


순대맛은!!! 그냥 일반 분식집에서 먹는 큰순대였네요..


그나마 좀 다른 점이 있다면.. 순대를 감싸는 저걸 창자라고 하나요?


저게 엄청 쫄깃했다는...



무뼈 닭발과 돼지껍대기기 나오고..


가격에 비해 양은 그리 많지 않아요.


우선 맛은 그냥 소소....



주문한 3개 다나오고서 한 컷


금액은 껍대기+닭발 만원


순대 1인분 칠천원


김밥 삼천원이였어요.



시키지는 않았지만 청포묵이 먹음직하게 보이네요.



저 미니 수조??속에 세발낙지가....



육회랑 전먹으러 갔다가 의도하지 않게 순대보고 반해서 


들어간 분식집!!


광장시장 네임이 있어서 그런지 양은 푸짐하지 않고 맛도 그냥 평범한 그런 곳이였어요.


나중엔 육회를 먹으러 다시 한번 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