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사

메르스 마스크 N95(MASKin, NIOSH 42CFR 84Part)

반응형


회사에서 직원들을 걱정하는 따듯한 마음으로..


무려 정말 구하기 힘든....


N95 마스크를 2주만에 손에 거머쥐었습니다..


그러나 이 마스크는? 당연히 1회용이죠...ㅠ.ㅠ



마스킨이란 제품이네요


앞에 뭐라뭐라샬라샬라 거리는데 중요한건 N95죠





10개입 박스 상자예요..


회사에서 박스채로 줬으면 좋았을텐데..


그러진 않네요..





전에 포스팅했던 KF80 마스크에 비해서 고급지네요...





박스 뒷면에는 착용법과 주의사항정도 있구요


주의사항은 뭐 KF80이랑 별반 다르진 않습니다.






저걸 모라고 하나요 .. 숨통인가요 =_=;;


정확한 명칭을 모르겠네요..





안쪽 모습입니다.





실제 착용한 오른쪽 모습인데..


방독면 보는거 같네요...




왼쪽에는 제품 명칭이 써져 있어요..


근데 써보니까 KF80마스크보다 더 답답합니다.


하 메르스 때문에 이런걸 끼고 살아야 하는걸까요 ㅠㅠ


참 슬프네요..


미세 먼지 및 마스크 종류는 식약처 홈페이지를 통해 좀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http://drug.mfds.go.kr/html/boardLinkBody.jsp?p_menuId=0804&p_boardSeq=143&p_seq=2037



메르스가 치료 백신이 빨리 나왔으면 하네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