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시작하기 - 뉴비가 뽑은 초월의 블러드 윈드!!

반응형

무과금으로 새롭게 키우는 캐릭터에서


그디어 초월의 블러드 윈드를 뽑았어요


근데 뉴비들이 따라할만한 방법인진


모르겠네요


우선 후기 적어봅니다.




우선 궁수 3총사를 뽑아야되요.


애로우 티거..원큐로 뽑아주고요




리우엘과




블러드윈드까지...




그리고 3총사를 합해서


우라노스를 뽑아줍니다.




뽑자마자...


우라노스는 맥강 바로 찍어주고요


빛의 정수 270개


골드 9,900,000 들어요..



여기서 무저건 뉴비들은 골드를 모으질 못할테니


500루비를 줘서 1억골드사는게


맘편합니다.




그리고서 바로


우라노스를 울티강화 해줍니다


빛의 정수 285개


19,000,000 골드가 드네요.. 마니도 들어라 =_=




본계정에도 없는 우라 울강...


암튼 기념샷으로 하나 찍어 봐요




마지막으로 필요한


초월의 정수 50개까지 마련해주면 끝


합성비용도.. 천만골드...




이래저래 준비 다해놓고


보니...골드는 6600만 골드가 남았어요


이것도 초월강화 비용으로 날라갈꺼지만...


뒷일은 나중에..


뽑는게 우선입니다...




두둥 뽑고나니


1600만 골드 남고


루비는 1700정도가 남았네요..


우선 전사 캐릭만 루비수급한거에 비해서


루비는 아직 여유가 좀 많이 남았네요



중요한건 후기죠?


우선 전 기본적으로 시즌4 맵 초반부분까지만 뚫고


딴거 없이 고대의 도서관에서 빛정만 주구장창 캣어요


한 5천루비 신발 녹여서


빛정만 천개정도 모았구요


올드 유저가 봤을 땐


뉴비들이 따라할만한 테크는 아닌거 같아요..


수집하다가 다 접을듯한 그런....느낌이였어요


거진 1달동안 덱 변화도 없고..


돌리는 시간은 많은데...


쌔지질 않으니 흥미가 없겠죠..


그리고 딱 뽑아봤자


맵뚫고 칼리돈하는데 조금 더 좋아질 뿐


크게 짱짱맨 하진 않은거 같아요


초블윈 뽑고 받쳐주는 동료들 뽑으면 더 쌔지겠죠?


암튼 마무리


- 인내를 가진자는 초블윈 테크를 타라.

- 조금씩 강해지는걸 느껴야겠다.. 정석테크를 타라


정도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