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사

스타킹으로 틈새 먼지 청소하는 방법

반응형


집에서 청소할 때


냉장고 옆 틈새나

침대아래, 옷장아래 틈새청소하기 어려웠는데


티비를 보던중에

스타킹으로 틈새 먼지 청소하는 방법이 나오길래

너무도 간편한 방법이기도해서~ ㅎㅎ


정보를 알려드리기위해 왔답니다 !



<출처-2TV 생생정보>


스타킹 활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흐억..

제 옷장 틈새를 보는듯한..


가구 틈에 수북하게 쌓인 먼지가 보이네요.



묵힌 틈새먼지 청소를 한번 해볼까요?


준비물은 간단해요 !


스타킹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요~

구멍난 스타킹 하나를 준비해주시구요.



옷걸이를 하나 준비해서

긴 마름모 형태로 펴줍니다.


그 다음 옷걸이 위에 스타킹을 씌워줍니다.



스타킹이 벗겨지지 않도록

끝은 묶어주도록 해요 !



완전 간단하게 청소 도구를 만들었네요~


과연 먼지를 제거할 수 있을지..

두근두근~~!!



오..


스타킹에 제대로 틈새에 있던 먼지들이

붙어서 나왔어요+ ㅁ+



청소 전과 후 모습이에요.

깨끗해졌네요~






한번 배치하면 움직이기 어려운 냉장고

그 옆에 틈새 먼지도 청소하기 진짜 어렵죠..


먼지도 어마어마 하구요.



요것도 옷걸이 스타킹으로

쑤욱~ 밀어넣어서 빼주면

이렇게 먼지가 청소된답니다.



스타킹이 먼지를 끌어당겨주는 이유가 뭘까요?


스타킹은 그물같이 촘촘한 구조로 되어있고


섬유중에서 마찰했을 때

정전기가 제일 많이 생기는 섬유가 나일론이라고해요.


그래서 스타킹이 작은 먼지를 끌어당기기가

더 쉽다고 하네요.



완전 초간단 틈새 먼지 청소 끝 !



냉장고 틈새먼지 청소 전과 후 모습이에요.

깨끗해졌죠?


스타킹 하나로도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다니

너무 유용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