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자동차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대쉬크랩 모노 장착 후기!!!!

반응형



sm6의 slink2의 내장 티맵이 병맛이여서



저도 어쩔수 없이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를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대쉬크랩 모노



제품 링크입니다 여기를 클릭!!









배송은 나름 빨리 왔습니다.








맘이 급해서 후다닥 뜯어보니..



역시나 심플하네요!!








전면부 이미지 모델은 아이뻐라니 ㅠ.ㅠ







후면에는 무슨 집게마냥..



나와있네요..








사진이 많이 흔들렷네요..



뭐 브라운 골드 색상인데..



골드 색상은 그냥 은색으로 보이고..



ㅠ.ㅠ







실제로 들고서 조금더 근접샷으로 찍어 봤어요







옆면 모양도 살짝~~







급한 마음에 야심한 밤에



슴식이한테 달려가~~



바로 장착하고 사진을 찍었드만!!!



플래시가 퍽!!!



아..... 뭔가 이건 아니야 하고



플래시 끄고 찍었어요








뭔가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랄까..?



그래서 장착해봤습니다.



휴대폰에 대하여 잘 모르고 구디역 LG U+ 샵 직원들 



소고기 파티를 하게 만들어준!!



옵.티.머.스.빅



가슴아파서 아직도 가지고 있네요.....









샘플로 사진을 찍어봐야되서 들고 나와서 장착했는데



뭔가 가슴이 아파오네요.....



세로로 놓았을때 태블릿 화면을 가리지 않아 딱이구요~







가로로 놓았을 때는 뭔가



태블릿 화면을 조금 가리기는 하나...



못봐줄 정도는 아니네요..



깔끔한 스타일의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를 찾는 분들은



이 제품이 딱일듯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