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특별한날 커플링만들러 대학로에 반지공방 만들래를 가봤어요~

반응형

연인이라면

부부라면


특별한날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잖아요~ㅎㅎ


그래서 저희도 기념일을 맞아서

커플링반지는 있긴 했지만~


직접 커플반지를 만들 수 있는

반지공방이 많이 보이더라구여~


그래서 사람 많은 주말을 피해서

평일에 남는 휴가를 써서 

대학로로 향했어요 ^^ ~


쿠팡이든 티몬이든

반지체험 공방이 많이 보였는데

그중에서 반지공장 만들래라는곳에

미리 결제와 예약을 하고서 방문을 했답니다~




4호선 혜화역 2번출구로 나와서

갈갈이홀 건물로 오시면~

5층에 반지공방 만들래가 보인답니다~




대학로는 문화의 거리라

연극티켓을 보여주면 10% 할인도 해주네요ㅎ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5층까지 으쌰으쌰 올라가야해요...ㅎㅎ




5층에 도착~!

오른쪽 벽면에는 많은 분들의

왔다간 흔적(?)이 보이죠..ㅋ




평일 오후 2시쯤에 가니,

사람이 없어서 뭔가 여유롭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니 사장님과 직원분들께서 맞이해주시구~

앞에는 이렇게 사이즈부터 디자인까지

고를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저희는 프리미엄 커플반지로 골랐구요~

제꺼는 큐빅하나를 박아보는걸로~~ ^^


금액은 사이즈와 큐빅, 실버테별로 

각기 금액이 책정되는 부분이라 


커머스 사이트에도 올라온게 있으면

할인이랑 잘 알아보구 오심 될 것 같아요^^




내부모습인데.

엄청 깔끔해요..


날씨도 너무 좋았대서

분위기좋은 카페분위기가 느껴지더라는 ^^




옆에서도 찍어봤구요~




이쪽은 음료나 커피를 준비해주시는곳이에요~

음료는 커플이시면 2잔을 주문할 수 있지요


에이드부터 커피까지 다양하더라구요~




일부러 창가쪽에 앉았는데,,

바람도 잔잔하게 들어오고 좋더군요ㅎㅎ




주로 커플, 연인들이 주 고객층이라 그런지

자리는 2인석으로 되어있고 위에는 신기한 기계들이..ㅋㅋ




이건..무엇에 쓰는 물건일지..??




사장님께서 오셔서 설명을 친절하게 다 해주시더라구요~


이건 반지를 갈을 때 쓰는거라고 해둘께요. ㅎㅎ

광택낼때도~ㅎ


걱정안하셔도 될 것이..

하나하나 세세하게 가르쳐주시고 

여러운부분이나 마감처리 부분은 직접 처리를 해주시니까

어려운 부분이 없어용~~ㅎ




이건 발밑에 있는건데~

발로 누르면 위에 저 기계가 돌아간답니당~




아까 주문했던 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가 나왔어요~


음료도 일반 카페못지않게 정말 괜찮았어요..

상콤상콤 ^.^




처음하는게 반지안쪽에다가 

새겨넣을 이니셜을 찍는 작업인데요~ 




영문이랑 숫자 판이 있어요~

은근 무거워요 ㅋㅋ




서방 이니셜이랑 제꺼 이니셜이랑

하트를 하나 찾아서 연습을 계속 해보구요~




이렇게 망치로 연습을 좀 한후에 해야

실수를 안하겠죠?? 글씨가 거꾸로 찍히거나 하면 안되니깐요~~ㅎ




이렇게~ 하시면 되요~ㅎ




삐뚤빼뚤하지만..ㅜ_ㅜ




안쪽에 이니셜을 새긴후에는

다시 자리로 와서


사장님께서 반지를 둥글게 작업해서 주시거든요~

사람이 많다면 직접 하실 수도 있겠지만요..ㅎㅎ


그럼 그 반지를 광택을 내야해요~


지금은 칙칙해보이던 색깔이~

아까 테이블위에있던 기계로

갈고 닦고 다듬어 주다보면요~




조금씩 광택이 나기 시작하구요~

이건 조금 티나 안나네요??ㅋㅋ;;




이렇게..?ㅎㅎ


완성이 되었어요~~ㅎㅎ

더 매끈한 마감처리는 사장님께서 좀 도와주셨구요~




위에 반지작업이 끝나면 마무리로 해야할 부분이

반지위에 각인을 새길

디자인 신청서를 작성을 하거든요~


생각했던 문구나 폰트를 골라서

작성해주시면? 끄읕~~




너무 열심히 몰입했나봐요..

벌써 시간이 2시간? 거진 3시간을 있었던 것 같아요.ㅋㅋ



오늘의 결과물은..♡



요렇게 >.<



커플링은 사서 껴보기만 했었는데

직접 사이즈부터 시작해서 광택 디자인까지

체험을 해보니까 정말 색다른 데이트였던 것 같아요~~


특별한날에 한번씩 가보심 정말 좋을 것 같아요 ^^



평일 10:00~20:00

주말 10:00~21:30

전화번호 02-766-5557


▶ 대학로 반지공방 만들래 위치에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