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사

헌혈 횟수에 대하여 알아보기

반응형




뜬금없이 내가 지금까지 헌혈을 몇번 했을까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이곳 저곳 검색하다가 역시 헌혈하면



대한적십자사를 찾아야겠죠?



덜덜.... 블러드인포.. 뭔가... 대한적십자 사이트 주소라기보다..



뱀파이어???....동호회 같은 주소네요...











우선 나의 헌혈 정보를 알아보려면 



대한적십자 사이트에 들어가서 회원 가입부터 하시고~



저기 불성실하게 그린 빨간 하트 클릭하셔서 페이지 이동하시면 되요











그럼 왼쪽 상단에 헌혈기록 조회라고 나와있어요.



거기를 클릭해서 페이지 이동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조회 해보니까.. ㅋㅋㅋ 민망하게... 6번이라!!!



30년 넘게 살아온 내가 딱 6번 밖에 안했다니!!!



충격의 도가니...ㅠ.ㅠ



생각해보니 예전엔 헌혈증이 분명 어딘가에 있어서 그걸로 



헌혈을 몇번 했었는지 알았는데..



확실히 요즘 세상이 편해졌죠..



인터넷 로그인만 하면 똭 나오니까요~









마지막으로 명예의 전당도 있었네요..



메인페이지에 뜨시는 분들은 예의상 이름과 얼굴은 가리는걸로..



그나저나.. 횟수가 다들 500회가 넘으시는 분들이네요..



정말 대단하신분들이예요..



포스팅하면서..



못해도 이번년도에는 2번 이상 헌혈을 꼭해야겠습니다.




다들 헌혈 하세요~





http://www.bloodinfo.net/main.d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