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2015 코엑스 키덜트페어에 다녀왔어요! 다양한 피규어가 가득~♡

반응형


# 07.22



오늘은 낭군이랑 각자 휴가를 내고서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였네요. ㅎㅎ


오늘 영화 "암살" 이 개봉한다고해서

부랴부랴 조조로 영화예매해서 

개봉날 상콤하게 봐주시고~,.~



피규어를 좋아하는 저희 커플은

오늘 코엑스에서 키덜트페어가 한다는 소식을 듣고 !!

미리 인터넷에서 티켓을 저렴하게 구매하여 

코엑스로 달려갔습죠. ㅎㅎ


첫날인 오늘은 오후 2시부터 입장을 하더라구요~


평일인데도 줄이 상당히 길어서 놀랬어요.


주말인줄 알았답니다..



역시.. 피규어의 인기는 상당하다는걸 느꼈어요 !!






2015 서울 키덜트페어는 

작년에 이어 2번째로 하는거였네요~


코엑스 D홀에서 하구요~


첫날이라 매표소도 그렇고..

입장줄도 엄~청 길어서 들어가는데 시간좀 걸렸네요~




왼쪽은 입장대기줄이고 오른쪽은 매표소 대기줄이에요.


매표소에도 줄이 어마어마하죠?? 덜덜~





입구쪽엔..


전시회 개요와 전시업체 리스트 

약도가 그려져 있었어요~





온라인에서 구매했던 표를

매표소에서 교환해서 받은 표랍니다.


생각보다 프린트가 간단하게 되어있네요. ㅎㅎ






입장을 하면서


구매하면 담으라고 봉투와

브로마이드를 한장씩 주네요~





드뎌 입장 !! 두둥~


입장하자마자 왼쪽으로 가면~


바로 코카콜라의 피규어를 피롯한..

각종병과 기념품들이 ㅇ_ㅇ! 띠용~


제가 가지고 있던것들도 있고

갖고싶은것들도 ㅠ _ ㅠ!





저금통 너무 귀엽지않나요?


신기한게 너무 많더라구요~





인기가 넘 많았던 사쿤 ~


캐릭터도 귀엽고 ㅎㅎㅎ

커플분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물론~ 저희도 찍었답니다! ㅎㅎㅎㅎ





역시 눈이 마구마구 가는 레고~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들 좋아할만해요~





마음의소리 캐릭터는

언제봐도 특이하고 귀여운듯 ㅎㅎㅎㅎㅎ





어머~ 

전 요거 첨봤는데

넘 귀여웠어요 !


그래서 찰칵 ♡





이렇게 피규어부터 수첩, 스티커, 열쇠고리 등등..

판매하는거 많더라구요~


사가는사람들도 어찌나 많던지~


저흰 그냥 아이쇼핑 ? ㅎㅎㅎㅎ





이벤트하길래 참여했더니,

요런것도 받았어요~


안에 피규어가 들어있더라구요. ㅎㅎㅎ


땡잡았넹  >_<





우와..


이게 몇마리의 몇개의 동물이란가..

사고싶은 충동이 어마어마했으나..


열심히 참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가지고 온거나


구매한거 있으면 레이스도 해볼 수 있다는~





이런건 정말 어떻게 만드셨는지..

대단하신듯...


우리나라엔 손재주 좋은분들이

정말 많으신듯 +ㅁ+





정말 고물상 같지않나요?


이것도 하나하나 피규어들이라고 하네요..


싱기방기..


줌해서 찍은건데 너무 멋있더라구요.





낭군이가 이거 얼렁 찍어달라며...


이건 제가 잘 몰라요..


하지만 유명한거겠죠? ㅎㅎㅎㅎㅎㅎ





귀여운 용품들이 한가득~

마우스도 보이고~

스탠드도 보이고~


눈이 즐겁네요. ^^





월드오브워쉽 게임이 새로 시작하나봐요..


이쁜언니가 포즈를 취하고 계시길래..ㅋㅋ


남자분들의 엄청난 셔터소리에....

저도 한방 찍어봤어요 . ㅋㅋ





이 자동차는 엄청 신기했어요~


막 물속이랑 언덕도 자연스럽게

오르락 내리락하고


아이디어가 돋보였어요~





이번 키덜트페어의 하이라이트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저는 마비노기 게임을 안하는지라..


줄이 엄청나게 길기에 뭔가 했더니..

마비노기 피규어를 한정판으로 판매하더라구요.





매표소를 보는 것 같았어요. 덜덜~~


줄도 줄지 않는 것 같던데..

마비노기 게임도 인기가 엄청 많은가봐요~





궁금한건 또 못참는지라. ㅋㅋ


가까이가서 봤더니,


마비노기 커스터마이징 피규어에 대한

금액이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생각보단 금액대가 쌔긴 하네요. 후아~



5,000세트 한정이라고 하니까..

얼렁 서두르셔야겠어요!!!





남자분들이 좋아하는 피규어같아서..ㅎ

정교하게 잘 만들었네요~~





오늘 제일 많이봤던게 드론이였던...ㅎㅎㅎㅎㅎ


여기저기 드론이 엄청 날라다녔어요!!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날라다니는 드론 아래에 있으면 바람이 엄청 쌔더군요. ㅎㅎ





실제로 걸어다닐 것 같은..

제가 게임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았어요. ㅎㅎㅎㅎ





한쪽에선 XBOX 게임도 할 수 있는곳이 있었어요~


총 4대가 있었는데,,

게임이 엄청 리얼하던데요~?







낭군이한테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까

드래곤볼이래요. ㅋㅋㅋㅋㅋ


전 그걸 들어만보고 본 기억이 없다보니ㅋㅋㅋㅋ


안에 저렇게 의자도 있더라구요, ㅋㅋ





지나가다가 옆을보니까

방송사에서 나온건지..

촬영도 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찍어줬어요. ㅋㅋㅋㅋ







캬.. 엄청 화려하죠?


스타워~어즈 ♡




제가 좋아하는 아이언~맨 !




시리즈별로 아이언맨을 볼 수 있었어요.


특히 날라다니는 아이언맨..

볼수록 귀여웠다는. ㅋㅋㅋㅋ


언젠간 저렇게 다 모을 수 있는날이 오기를 +_+







마지막.. !!


하이라이트이면서~

제일 시간을 많이 잡아묵었던 이 곳 !!





친구가 되어준다는 말에 ..


저희 커플은 ..

저 아이와 ..

친구가 되어보기로 했어요. ㅋㅋㅋ


NB NABY 라고 아트토이더라구요~


아무것도 그려져있지않은 플라스틱 모양에

색칠을 하는고에요~





뒤에 마련된 테이블위에는 

대형 매직과 일반 매직, 네임팬이 올려져있습니당~





낭군이꺼랑 제꺼랑 두개 !


두개 구매해서 만오처넌이였어요~





박스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설명서랑~

모형이 들어있어요.





연..필이 없으니까..

실수만 하지않길 바라며..


또 바라며 ..


시작  - ,.- !!



뭘 그려할지랑..

색칠해야할지..


고민만 20분정도 한듯해요 ㅜ_ ㅜ





와... 완...완성  ㅡ ,.ㅡ ♡



왼쪽이 낭군이가 한거고요.

오른쪽이 제가 한거랍니다. ㅠ 0ㅜ


아이언맨을 할려고 결정했는데..

낭군이가 한대서..


카카오프랜즈 할려다가..

방황하다가...



전 결국 빨간라바를 선택했어요..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친구왈 : 너껀 별로인듯한데..



뭐 그래도. 전.. 나름 만족한답니다. 

히유히유~



너무 잼있었고 즐거운 경험이였어요. ^^*




2015 키덜트페어는 

7월 26일 일요일까지 한다고 하니까요~

가실분들은 고민마시고 꼬~옥 가보시길요. ^^*



코엑스 D홀은 3층으로 올라가시면 되요.

가시는 방법은 ▼ 이렇답니다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