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GS샵 데싱디바 아트젤 네일스티커 사용후기♡

반응형


전부터 채널돌리다가 눈여겨서 봤던 아이템이였어요!


바로바로 데싱디바 아트젤 ♡



너무 빨리 와버린 여름덕에(?) 

강제 노출을 해야하는 날씨이다보니 -ㅇㅠ


GS샵에서 때마침 홈쇼핑을 하고 있더라구용 ~ .~



그전에 봤던거보다 디자인두 이쁜것같구~


바루바루 모바일 할인 받아서 7만 5천원에 슝슝=3 질렀죠 ㅎㅎㅎ







나영언니가 이 아이템 너무 좋다며

그렇게 그렇게 홍보를 하시더라구요.






지금까지 방송했던 방송들이 다 완판이였다고해요 +ㅁ+

그만큼 언니들이 많이들 이용하고 유명한거겠죠 ?






샵에가서 아트젤을 받으면 금액대가 장난아니라고 해요~

일반 샵에서 컬러만 하는데두 보통 몇만원 하니깐요.






정품 25종이 들어있고,

약 700가지로 연출이 가능하다죠 ㅎㅎㅎ


솔리드 10종

글리터 5종

아트디자인 10종


이렇게 포함이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밑에 카톡 상담을 보니까


임산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하는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저렇게 아트젤을 손톱에 붙이고~

슥삭슥삭 컷을 해서 1차, 2차 깔꼼하게 코팅만 해주면 끝 !






택배상자가 언제온 줄 아세요?


홈쇼핑에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ㅎㅎㅎ

저를 너무 기쁘게 해주었답니다.


택배상자는 이렇게 도착 ☆





구성품은 요렇게~


쁠러스 아트스티커까지 2종이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와우~~


펼쳐놓으니깐. 종류가 정말 많아요!!


총 25종이죠~


심플한것부터~ 깜찍하고 반짝반짝한것까징~ ^^






아트젤을 붙이고서


1번을 먼저 바르고 40초 굽고

그다음 2번을 바르고 40초 구워주면 반짝반짝★






랜덤으로 온 아트스티커 2종이이랍니다.


위에 상콤하게 한개씩 붙여주면 귀엽더라구요 ㅎ






무선 LED 기기 에요~

색상도 핫핑크~ 너무 이쁘죠?


시중가 7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안을 들여다보면 이렇게~


오른쪽 밑에 회색부분으로 보이는 네모난 버튼을 누르면

40초를 기본으로해서 자동으로 구워져요~ 

뜨겁지도 않고 싱기방기~*






그래! 너로 택했다~!


이 못난 손에 꾸며보기로 했어요 ㅎ






음.. 이 못나고 뭉뚝한게 제 손이랍니다.


손톱이 조금만 자라도 잘라버리는 바람에 - ㅇ-;


후기를 남기기위해 한번 시도해보기로 했어요 . 덜덜ㅎ.ㅎ







어마마.. 사진이 징그랍게 나오네요 ㅎㅎ;


아트젤을 붙이고 1차 2차 젤을 바르고

마지막 굽고있는 과정을 담았어요


처음이라 정신없이 붙이고 슥삭 짜르고 하다보니까

 이 사진만 남았네요 ㅎㅎㅎㅎ






뜨든...


보통 뭔가를 들고서 찍길래..


저는 그냥 옆에 있던 아세톤을 들고 찍었어요. ㅎㅎㅎ


손톱이 워낙 짧았던지라 막 이쁘진 않은데

처음한거치곤 나름 잘나온거같아요. ㅋㅋ


엄청 빤딱빤딱한게 맘에들어요~



저렇게 한번 바르고나면 적게는 2주? 

길게는 3주에서 한달정도 간다고보시면 될 것 같아요~


워낙 종류도 많아서 오래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더 좋네요 ^^



개인적으로 매니큐어를 잘 못바르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저는 진~짜 못바르거든요 ㅎㅎㅎ



데싱디바 사이트도 있던데 화려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