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구디역 뽀끼뽀끼 인형뽑기에서 인형득탬~

반응형


퇴근하고 구로디지털단지 구디역에서

서방이랑 맛있는 저녁 먹구서 

집으로 가려는데...


구디역 깔깔거리인형뽑기 가게 발견!


뽀끼뽀끼였어요~



요즘 인형가게가 진짜 대세인가봐요.


가게안에는 커플분들부터..

예사롭지않게 한손에는 검은 봉지를 가지고 계신

손님들도 있더라구요. ㅎㅎㅎ



구디역 인형뽑기 뽀끼뽀끼는

한번하는데 천원~ 


오백원인곳은 흔치 않은듯..



제가 좋아하는 인형들이

어찌나 많던지...


다 가지고 싶었지만..


서방한테 한개만 뽑아달라고ㅋㅋ

또.. 애교를 발산했죠♡







천원짜리가 딱 두장있어서

그냥 재미삼아 해본다 생각하고서


사람들이 많이 서있던

라이언 인형쪽으로. ㅎㅎㅎ




두번만에 뽑을 순 없겠지....

반포기 상태였는데~~~


역시 신의 손 !!!


서방이 요렇게 인형을 뽑아주었어요. 

헤헷♡



품에 꼬옥~ 안구서 집에 왔답니다 :-)


* 구로디지털단지역 구디역 인형뽑기 뽀끼뽀끼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