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피자헛 신메뉴 수제버거바이트 할라피뇨 후기~

반응형


퇴근하고서 저녁으로

피자먹으러 피자헛에 갔던 날 !


피자헛 신메뉴가 나왔다길래

어떤맛일지 궁금했는데,



피자와 햄버거의 조화라는 광고를 보고~


일석이조의 그 맛이 궁금해서

바로 먹으러 갔어요. ㅎㅎ




역시 피자헛은 할인을 많이 하는군요.


방문포장도 가격이 착해서 좋긴한데,

샐러드바가 너무 먹고 싶어서. ㅎㅎ


요번에는 매장에서 직접 먹었지요~



주문했던 피자는

수제버거바이트 할라피뇨 피자랑

샐러드바 2인, 그리고 콜라를 주문했지요 :-)


수제버거바이트 할라피뇨 피자는

M사이즈가격이 20,230원 이였답니다!



허쉬 브라우니도 팔구 있네요.


먹고싶었지만...

참기로 하고.. ㅜ _ㅜ!



구로디지털단지역 피자헛에서 먹었는데,


구디역 피자헛 샐러드바는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전 주로 파스타나 버터옥수수, 요거트를 주로 먹는지라

무한정 퍼다가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요거 맛있어용 >_<

쫀득쫀득한 옥수수~



요렇게 먹고싶은만큼 샐러드를 퍼와서

서방이랑 배를 채우기 바빴지요. ㅎㅎ



요즘 딸기가 철이라 진짜 맛있는데♡


요거트에 딸기랑 블루베리까지 넣어서

먹으니까 너무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



피자에 빠질 수 없는 콜라까지 세팅완료!


피자는 언제나오려나~~



★★




기다리던 피자가 나왔어요!


먹음직스런 이 피자가 바로~

피자헛 신메뉴 수제버거바이트 할라피뇨 랍니다.


일단 피자 향기가 끝내주구요. ㅎㅎ



요것이 햄버거맛이 나는 부분인데~

수제버거가 들어간 정말 맛있었던 부분이에요.



브로콜리부터 할라피뇨도

송송 들어가있고


각종 채소들도 듬뿍~

들어가있더라구요.


맛있겠다 > ㅛ<



수제버거바이트 피자를 먹는방법이

여러가지가 있긴한데,


피자 한조각을 돌돌 말아서

쏘옥~ 먹으면 먹는 재미까지 있더라구요~ ^^



수제버거쪽도 한입 먹고 찰칵!


일반 햄버거 패티랑은 다른 맛..


확실히 수제버거 패티맛이 느껴졌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피자랑 햄버거 조화라는 말이

딱 맞았어요. ㅎㅎ



맛있다고 신나게 먹고있는 와중에

정면을 보니.. ㅡ_ㅡ


서방은 또 피자를 이렇게...

 본연의 맛으로 먹으려 하지 않았어요...


저렇게 먹으면 맛있나봐요. 하 ;


개인취향이니까 존중해줘야죠 뭐. 하하 ㅎㅎ



햄버거랑 피자가 같이 먹고싶은날엔

수제버거바이트 피자 한번 드셔보세요 :-)




* 구로디지털단지역 피자헛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