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초월 드렁큰팔콘 만들기 & 히드라 후기

반응형


어제 초월 드렁큰팔콘, 초월 마나랜디가 나왔어요



뽑는법은 너무나도 많이 올렸죠 ㅎㅎ

해당하는 강림 영웅과 울티메이트된 열쇠

초월의정수 50개

강림비용 5천만골드..


강림 하나 뽑을때마다 골드가 

확확 줄어드네요.



모든것이 커졌네요..

술통도 =_=..



특이한점은


사냥나가면 쉐도우하울처럼

투구를 쓰고서 사냥해요..


로봇같다...



일단 최고점은..

8343억 나왔어요..


전주는 최고가 4000억대인거 감안하면

2배이상 올랐네요..


물론 노강이지만...

노강이라도 안뽑으면 바로 밀리니까..

어쩔 수 없이 뽑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