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별이되어라

별이되어라 빛나는 어둠의 유산을 얻었어요!!

반응형


저도 드디어

다크소울 전부다 모으면 주는 악세사리를 받았어요.




마지막 다크소울이였던

시바를 끝으로 짜잔~




7개의 다크소울을 모으면

우편으로 빛나능 어둠의 유산을 

우편함을 통해서 줘요




옵션은

공속 25

크파 100

체력 152

회피 45


나쁘지 않죠?




마지막으로 셋트효과로는

이전에 뽑았던 빛나는 용의 유산과

한 셋트를 이루고요

나머지 하나는 초월 위상애들인데.


언제 다 뽑을까요....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