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사이퍼즈

[사이퍼즈] 와일드 바캉스 코스튬(엘리 러블리펭)

반응형




와일드 바캉스 이벤트인가요??


얼마전에 시작했죠


의대생 상자처럼.. 코스튬이 확률적으로 나오는데....수영복만 나온다네요


그래서 저도...


넥슨플레이어로 모은 포인트로...


큰거 한팩을 구매해봤습니다.


딱히 저는 맘에 드는게 없는 관계로..


여친 엘리꺼나 모아주는 의미로..엘리꺼 샀어요..


큰팩은 총 13개짜리..






결과는!!?




대 성공입니다.


흥분한 맘에 스샷을 제대로 찍질 못했어요..


러플리펭 2개와 주괴 한 60개 정도


나머진 부스터로 채워졌네요..





두둥..


엘리 덕후답게.. 하나 보내자마자..


올 히든으로 만드러 버리네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