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시원한 남자향수추천 불가리 블루Ⅱ오데퍼퓸 구매~

반응형

-



얼마전에 현대아울렛에서

이것저것 구경을 하다가


향수코너에서 세일하는 향수가 많이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저랑 서방꺼 향수를 다 써간지라

괜찮은거 있음 사볼까해서요~



요새는 30ml 향수만 사더라도

적은 금액이 아니다보니까

솔직히 좀 망설여지긴하죠..


글타구 온라인으로 향수를 사자니

향을 맡구서 사고싶기도 하고 ㅎㅎㅎㅎ



그래서 향수코너에서

이것저것 향수를 맡아보다가


고른게 저는 수지향수를 샀구


서방은 불가리 블루Ⅱ오데퍼퓸으로 구매를 했어요~


불가리 블루는 1도 있나봐요~


불가리 블루2 오데퍼퓸은 굉장히 매력있었어요!



이걸 고르게된게 향이 굉장히 시원하면서

뿌리고나서 시간이 지남에따라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정말 괜찮드라구요~






불가리 블루2 오데퍼퓸의

포장상자 모습이에요~


이건 남녀공용으로도 쓴다구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서방한테 잘맞는 향기여서

더 추천해줬죠 +_+






불가리 블루2 오데퍼퓸 25ml 인데

남자들은 향수를 자주 뿌리는게 아니다보니까


넉넉하게 세달이상은 쓸 것 같았어요~


아침에만 뿌린다는 가정하에? ^^



아침에 뿌리고가더라도 저녁되서 오면

향이 남아있다는게 더 신기했다죠..







디자인이 정말 예뿌죠?


25ml 향수병 크기는

딱 손바닥안에 들어올만한 크기였어요~


보시는바와같이


시원함이 느껴지기도 하고

상큼한이 느껴지기도 하구요~






워낙 한 손바닥에 들어올만한

아담한 향수크기이다보니까~


상자안에는 향수를 넣어서 다니라고

천도 들어있더라구요^^~


센스가 좋네요..!






불가리 향수병을 담은 모습이에요~ㅎㅎ


가지고다니면서 한번씩 뿌린다면

기분좋은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산 수지향수도 좋긴했는데,

여자의 향기라고 생각한다면


요건 여름에 뿌려주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금액두 할인을 샤샥~받아서

두개를 5만원정도에 구매했어요♡


넘나 착한 금액에 잘산 것 같애요! 흐흐^^





* 가산동 현대아울렛 위치입니다. (향수코너는 1층에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