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프로야구 넥센과 두산경기 고척돔구장에서 응원을!!

반응형

-


하루가 지났지만~


어제는 13일의 금요일이였죠??

예전에 학교댕길때는 진짜 무서워했는데~


요샌 농담도 잘 안먹히더라구요 ㅋㅋ



오늘은 팀회식도 할겸 문화생활 좀 즐기고자~

야구경기를 보러갔다왔어요~



프로야구 넥센과 두산 경기였는데요



저는 두산을 응원하는데~

잘하는팀이 나의 편이라고 생각하면서 관람한답니다 ㅋㅋ



회사에서 고척돔구장이 가까워서

칼퇴를 하구서 바로 택시잡아서 고고싱했죠!







고척돔구장을 가까이서 보니까

엄청 잘 꾸며놨더라구요~


밤에 보니까 더 돔구장이 화려해보이기도 했어요!






요번에 보러간 경기는

13일의 금요일에 하는 넥센과 두산경기!


원래 좋은자리로 잡았으나,

팀분들이랑 좀 더 즐기고자? 해서

3층으로 다시 자리잡아서 앉았죠 !






역시 금요일의 퇴근시간대에는

차가 어마어마하게 막히더라구요


분명 5분거리인데 15분정도? 걸렸어요 덜덜..


죠~기 앞에 보이는곳이 바로 고척돔구장이에요~







고척돔구장 앞에는 저렇게 큰 조형물도 있어요

야구공 모양이죠~






친구도 한장 찍어주는 센스! ㅋㅋㅋ






크헝헝~


저희가 응원하는

두산 야구단의 버스가 보입니닷 >.<






현장발권을 했으니

어서 발권을 하고 들어가야겠습니다!


입장할때 소지품검사 간단하게 하니까

캔이나 병으로된 술이나 패트병맥주는 안될꺼에요






발권하는 줄은 금방 줄어들더라구요~


역시 금요일이라 그런지~

퇴근하고 오시는분들로 가득가득 ^^







고척스카이돔 내부에 있는

먹거리들을 표시해놓은 표지판도 볼 수 있었어요~


역시 야구장의 꽃은 먹거리겠죠?ㅋㅋㅋ






모바일티켓 발권하는 방법이 적혀있는

표시판도 확인할 수 있네용!







현장발권을 받고서 사진찰칵~


3층 지정석 금액은 18,000원 이였어요~

좋은 자리일수록 티켓값은 올라가겠지용~?




















고척돔구장 안에 있는

먹거리가 보이는데로 사진 찍어봤어요..ㅎㅎㅎㅎㅎㅎ


찍는내내 배에서는 꼬르륵소리가 ㅜㅜㅜㅜ


주먹밥이랑 햄버거, 커피, 핫도그, 편의점은 기본 ~!!



그중에 제일 인기가 많은건

역시나 치킨 ㅋㅋ 치맥 되겠십니당~








저희는 피자헛 피자 2판을

우선 주문해서 받았구요~


치킨도 2마리 사서 맥주와 함께? ^^!









앞쪽으로 가다보면

원정팀 용품점이 있어요~


두산 응원봉 1인당 2개씩

총 10개를 샀습니당 ㅋㅋ








살꺼 다사고서

야구경기가 하고 있는 고척돔구장안으로 들어가봤습니다~


잠실이나 수원도 가봤는데..


제일 작더라구요



티비에서 넥센 경기할 때


야구공이 천장에 맞고서

 떨어지는 모습을 봤었는데ㅎㅎㅎㅎ


천장이 있어서 그런지 낮아보였다는~~



천장이 열리지 않는거라 

응원할때도 좀 더웠어요 ㅜㅜㅠ






더워도 먹을껀 먹으면서 응원해야 하니까

피자와 치킨을 마구마구 흡입해줬어요 ㅋㅋㅋ





역시 치킨엔 맥쥬~

시원허니 맛나드라구용~ ^^








비록 3층이였지만

정말 두산 응원 열심히 한 것 같네요 ㅋㅋ



너무 흥에겨워서 소리지르고ㅎㅎㅎㅎ


2회에 입장해서 보는데

점수가 뒤쳐지고 있길래

오늘 안되는날인가? 했지만


역시나 최강두산이죠!!!



만루홈런이 똬악~!!!



역시 멋졌습니다! ^^



넥센 응원단쪽을 보니까


막 클럽 디제이도 하고

 이벤트도 하고 잼나더라구요~ㅎㅎ




이로써

경기결과는요 ~




두산의 짜릿한 역전승!


ㅎㅎㅎㅎ



혼자나 둘이아닌

팀원들이랑 같이가서 응원하니까


더 힘이 넘치는것이~~


넘나 즐거운 불금이였네요 ^^





*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