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자꾸자꾸 생각나는 굽네치킨 볼케이노 맛후기~

반응형

-



많고 많은 치킨을 먹어봤으나


굽네치킨 볼케이노를 먹어본적이 없던 우리..



서방이 맨날 볼케이노 먹어보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곤 했는데


이제서야 시켜주었네요 ㅋㅋㅋ




왜 망설였다라고 한다면..


전 매운것을 잘 먹지를 못해서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래도 굽네치킨 볼케이노 맛후기글들을 보니까

다들 맛있다고 하길래..


궁금하기도 했답니다. ㅋㅋㅋ




일단 속이 쓰리지않게

요플레를 하나 먹고나서 볼케이노를 주문했죠 !




굽네치킨은 주문과 동시에

닭은 굽는 작업을 해서 그런가..


배달을 받을려면

40분~1시간정도 시간이 좀 걸리드라구요 ㅜ.ㅜ



주문을하고 50분만에 볼케이노를 받았습니다!!



두둥 !!






캬...


침샘이 막 솓구쳤어요..


분명 아무것도 먹지않았으나..

침이 계속 고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매운게 마구마구 느껴졌죠..







굽네 볼케이노는

티비에서 광고를 하도 자주해서 잘아는데


엑소가 광고에 출연했었죠 ㅎㅎ



포장박스에도 엑소의 모습이 보입니다!







불맛이 활활!

감칠맛이 착착~

화산처럼 터지는 !!


매콤작렬 오븐구이 치킨~


그것은 볼케이노 - _-ㅎㅎㅎ







상자에는


엑소와 함께 굽네 라고..


적혀있네요 ㅎㅎㅎㅎㅎ







굽네치킨의 대표번호는


1661-9494 에요~



근데 대표번호보다는 

요샌 배달앱을 주로 이용하는듯한..

ㅎㅎㅎㅎ






상자안에는 무와 볼케이노가 샤샥!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단 넉넉한 양에 아주 좋았슴다 ㅎㅎ







볼케이노는 껍질맛도 제대로였어요!!


제가 껍질을 참 좋아하거든요 >.<







근데 요새 닭발을 조금씩 먹어보면서

매운맛을 느끼고 있어서 그런건진 모르겠으나,



분명 맵기는한데



정말 계속 땡기는 매운맛이라서

콜라랑 계속 먹었네요- ㅇ-






근데..


아까부터 작은 은박지가 자꾸 눈에 들어오긴 했거든요


뭐 소금을 주셨나..

하기에는 크기가 동그래서.ㅋㅋㅋ


은박지를 풀러보니까


구운 계란을 주셨드라구요 ~



매운맛을 좀 가셔보라구

주신건가???ㅎㅎㅎ







따로 소스를 추가주문 하지않았지만


굽네 마그마소스 1개를 추가로 넣어주셨네요~


볼케이노의 불맛을

더 느껴보라는거겠죠?ㅎㅎㅎㅎ







계란이 엄청 뜨거워서..

좀 식히고서 껍질을 까봤어요~~~






속안까지 잘 익은 구운계란~~


볼케이노랑 참 잘어울려요 +_+







역시 치킨엔 맥..

이 아니라!!


저흰 콜라입니다. ㅋㅋㅋㅋ


아주 시원하게 속을 달래주었어요 - 3-!






굽네 볼케이노의 가격은


17,000원 이에요 !!


비싸지 않은 금액이죠?




계속 입안에 멤도는 매콤함..

근데 계속 먹어도먹어도 질리지않을 것 같았어요..


매운거를 못먹는데도 많이 먹었어요 헥헥~~




굽네치킨은 역시 !!

굽네바사삭이랑 볼케이노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