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용평리조트에서 베스킨라빈스 라이언케이크로 생일파티~♡

반응형


서방 생일에 생일파티를 위해서♡


베스킨라빈스에서 샀던

라이언 케이크~~ㅎㅎ


제가 라이언을 너무 좋아하다보니까

아이스크림 케이크 사러갔다가

눈에 확! 들어와서~


서방의 의견은 묻지않은채..

일단 구매완료했답니다. ㅎㅎㅎ


어떤맛일지 궁금궁금 :-)





강원도 평창에 있는

용평리조트에 휘트니스센터 1층

베스킨라빈스가 있더라구요~


보드타러 갔다가

밤 12시 땡! 하면 생일파티 해주려고

케익을 사러갔죠. ㅎㅎ



저희가 샀던 케이크는


꽃보다 라이언 케이크인데,

가격은 19,000원 이였어요.


보통 케이크 가격이랑 비슷하죠~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포장을 개봉한 순간부터

그냥 남김없이 먹는게 제일 맛있죠. ㅎㅎㅎ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덜덜..






라이언 너무 귀엽죠?

색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지금은 한살 더 먹었지만

서방의 31살 생일날♥


케이크도 베스킨라빈스31 으로? ㅎㅎ



라이언 케익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블루베리치즈케이크, 바닐라

이렇게 3가지 맛이 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겉에 부분은

먹다보니까 조금 느끼함이 느껴졌는데


안에있는 블루베리케이크랑 바닐라랑 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눈도 즐겁고

달달하면서 맛있는 라이언케이크로


생일파티 잘했네용~ ^^




*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 베스킨라빈스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