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철산역에서 밥먹고 디저트로 마리웨일 마카롱 쨘!

반응형


철산역에서 밥먹고서

커피도 한잔 할겸 디저트카페를 찾아보다가


철산역앞 로데오거리에

마카롱으로 유명한

마리웨일마카롱이 있길래


커피에 마카롱 몇개 먹고싶어서

들어가봤어요 :-)





마리웨일 마카롱 간판이

요렇게 따악~♡


간판도 하늘하늘한게 이쁘네요. ㅎㅎ




개이득 마카롱

마카롱 가격이 900원이더라구요~


디저트로 생각해보면

적당한 가격이네요.




마리웨일 마카롱 메뉴에요~


커피랑 티도 있고

에이드도 팔더라구요.


마카롱이랑 에클레어는 개당 900원!






색색별로 달콤해보이는

마카롱이 이렇게 많아요♡


많이 먹으면 살로 갈테니.. ㅜ_ ㅜ

딱 세개만 골랐답니다. ㅎㅎ






마카롱은 골라서

요렇게 박스 세트에 담아,

선물로 주더라도 엄청 좋아할 듯 하네요~




상큼 달콤해보이는 디저트들~




제가 좋아하는 초코마카롱으로 골랐어요~


마카롱은 달달하다보니

한번에 많이 먹으면 물릴 수 있어서


커피한잔에 두세개정도 먹으면

딱~! 좋더라구요♥




* 철산역 디저트카페 마리웨일 마카롱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