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레시피

초간단 밑반찬 만들기! 어묵잡채 이렇게 간단하다니~

반응형


집에서 간편요리로 손꼽히는 어묵볶음!


저는 초보요리다보니ㅠ_ㅠ

요리레시피가 없으면 맛이.. 영.. 


근데 어묵잡채는 한번만 해봐도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밑반찬이다보니

자주 해먹는답니당. ㅎㅎ




어묵잡채 재료는요!


사각어묵과 양파 반개, 파프리카 색깔별로 반개씩


재료도 아주 간단하죠?




길쭉길쭉 잡채모양으로

재료를 다듬어서 준비해줍니다!




이건 잡채어묵의 양념소스!


간장과 마늘다진거, 참기름, 고춧가루, 깨


쉐깃쉐깃~ 섞어서 양념장도 준비를 해주었어요~




먼저 후라이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양파를 살짝 노릇해질때까지 볶아주세요.




그다음, 썰어놓은 어묵을 같이 넣고

다시한번 볶아줍니다.




이제 준비해놓은 어묵잡채 소스를 넣고

어묵에 잘 베어들 때까지 볶아주세요~


너무 오래볶으면 어묵이 흐물흐물해지니까

3분정도 볶는게 좋은 것 같아요^^




요렇게~ 

양념이 잘 베어서 색감이 샤샥~




마지막으로 파프리카를 넣어주시면

어묵잡채 완성이랍니다! ㅎㅎ


참 쉽지유~~




쨔잔!!


10분도 안되서 완성된 초간단 밑반찬!

어묵잡채 대령이요~ㅎㅎ


따뜻한 밥이랑 같이 먹으니

그 맛이 아주 꿀맛이네요~




문의는 메일로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