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길동 저렴한 생과일쥬스전문 곰브라더스에서 한잔!

반응형

-




요새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이랄까요?



건물마다 보이는 

카페나 생과일쥬스 전문점을 많이 보셨을꺼에요



요새 저도 제일 자주먹는게

빽다방이나 쥬씨였거든요~



근데 길동에서 친구랑 밥먹구서

차타러 가는데~



저쪽에 생소한 간판이 하나 보이더라구요~



그냥 커피한잔 마실 수 있는곳인가?


싶어서 가까이 가봤는데


곰 그림이 있고,

초록초록한것이..


자세히보니까 생과일쥬스 전문점이더라구요




곰브라더스 !


이 날 처음 방문해본 것 같아요~



이름만 보면 고기집이 생각나기도하고?ㅎㅎㅎ




일단 한번 들어가서 먹어보기루 했어요~~








내부에 들어왔더니


벽마다 곰그림이 있고

너무 아기자기한 그림들이.ㅎㅎㅎㅎ


전 요런거 정말 좋아해요!ㅋㅋ


덩치에 안맞게 귀여운걸 좋아해서 ㅡㅡ;;;



곰브라더스는 생과일전문점이기도 하지만

커피도 팔더라구요~


그래서 "난주스 넌커피" 간판을 볼 수 있었죠 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기도한데~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가


손님들이 꾸준하게 오더라구여~







곰브라더스에 왔으니


딸기바나나를 먹어봐야겠죠?



가격이 엄청 착하더라구요..

100% 사탕수수료 무설탕이라고 하니 믿을만하네요~


보통 커피한잔 마실 금액이라면,,


여기서 종류별로 

쥬스를 골라 마실 수 있을듯한ㅋㅋㅋ




곰브라더스에서 좋았던점은

건강쥬스도 있더라구요~


당근과 비트 파인애플이 들어간 퍼플쥬스나


양배추와 배가 들어간 화이트쥬스


이름까지도 이쁘더라구요^^~







생과일쥬스가 안땡긴다면?



물론 커피도 있답니다~~!


다양한 라떼가 많았고

티 종류도 많더라구요~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겠어요^^







곰브라더스 요 메뉴판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애요~~







음료뿐만아니라

빵도 판매를 하는데~


이름도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


버터가 들어갔나봐요..



빠다곰빵 ㅎㅎㅎㅎㅎ


착한 가격 1900원이네요~



저는 배불러서 패스 ㅠㅠ







주스좋아해?

커피좋아해?



고민은 그만~


두가지 다 시켜버리세요! ㅋㅋ







딸기바나나, 초코바나나, 오렌지를 주문하고서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는데~



앞에 과일뿐만아니라

당근이랑 여러가지가 보이더라구요~



건강주스를 위해서

싱싱한 재료가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믿을만했다는^^~







과일만봐도


너무 맛나보여요 ㅎㅎㅎ



솔직히 저는 과일을 자주 안먹는편인데,


생과일쥬스만 먹으러오면

그렇게 욕심이 장난아니랍니다.. ㅠ _ㅠ







곰브라더스에서는


기본적으로 생과일주스랑

아메리카노가 1500원 이였어요


정말 착한가격 + ㅁ+



물가만 오르고있는 요즘에

꿀이군요 ~ㅎㅎ







주문했던 주스가 나왔어요!!



어쩜 홀더까지 이렇게 귀여울수가 !!







양도 정말 많네요~


색깔도 넘넘 이쁘구~~



개인적으로 오렌지도 정말 맛있네요 !!







담번에는 건강주스도 한번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요런곳이 많이 생기다보니 느끼는것이,



적은 금액에도 예민할 수 있는

서민들의?! ㅜㅜ


부담을 한층 줄여주는

너무도 고마운 곳 같습니다 ㅜ 0ㅜ



맛도 깔끔하고 맛있어요 헷 !



담번에 또 먹으러가야딩~♡





* 길동 착한가격의 생과일쥬스 전문점 곰브라더스 위치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