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후기

미각포기 맥도날드 신메뉴 앵그리 상하이버거 후기~

반응형

-




어제 여기저기 바쁘게 다녔으니


오늘은 집에서 푹~쉬자고 해서

집에서 집안일도 하고

쉬고있었거든요~ㅋㅋ



왜.. 집에 있으면

뭐 해먹기도 귀찮고해서-ㅁ-


또 뭘 먹어야하나 고민고민을 하고있는데~~ㅋㅋ




갑자기 번뜩!!


떠오른것이 맥도날드 신메뉴였어요 !! >.<




5월 20일에 야심차게 공개된

매운맛의 최고봉이라는 소문아닌 소문이~~



그래서 매운걸 분명 잘 못먹지만,,

시켜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이름도 어찌나 귀엽던지 ㅋㅋㅋ


앵그리 상하이버거에요~~



앵그리처럼 열이나고 화가나고

불이나는?? 뭐 그런의미였을까요??


먹기전부터 침샘이 마구마구 고였어요 ㅎㅎㅎㅎ








요것이 맥도날드 신메뉴 앵그리 상하이버거에요


비쥬얼 끝내주죠??







집에서는 역시~

딜리버리를 이용해봅니다 ㅋㅋㅋ


앵그리버거는 단품으로 5200원이에요~






먹을거에 욕심이 많은 우리 둘..



앵그리 상하이버거 세트를 구매했어도 되는데

라지세트 두개를 주문했지요 ㅋㅋㅋ







요것이 앵그리버거의 핫아이템이겠죠??ㅋㅋㅋ


앵그리 핫소스인데요~



이건 밑에 보심 아시겠지만, ㅋㅋㅋ


4단계까지 있다고하는데,,



매운거를 정말 잘드셔야...!!!

4단계를 드실 수 있을꺼에요- ㅇ-






앵그리 핫소스는 개당 200원씩

추가적으로 주문을 할 수 있구요~



앵그리 상하이버거 자체가..

참 매운 햄버거라는거..


이거 꼭 알아두시고

추가를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맥딜리버리 주문하실 때

꼭 중요한게 맥모닝과

일반 햄버거 주문시간이죠 ㅋㅋ



오전 10시 20분부터

일반 햄버거 주문이 가능해요~


다만, 매장에서는 런치세트 금액이 가능하지만

맥딜리버리는 런치 적용이 안된다능거~~~



10시 25분에 주문을 했는데,


20분도 안되서 배달이 왔더라구요~~







아주... 푸짐한 한상이죠?



먹을거에 대한 욕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만한. ㅋㅋㅋ


라지세트에다가 치킨박스까지

추가를 했답니다 >_<







캬..


앵그리 상하이버거에요~



포장지부터 불의 맛이 느껴지는..


그쵸??







앵그리 핫소스는


햄버거가 매울 것 같아서


서방껏만 한개 추가했지용 ㅎㅎㅎㅎ







음???



같이 온 종이가 한장 있었어요!!



뭐...지..??


미각 포기 각서 ????



앵그리버거 핫레벨 4단계까지 도전하는

도전자에게 보내는 메세지네요ㅋㅋㅋㅋ



얼마나 맵길래..

미각을 포기하기까지..??






미각포기각서 뒷면에는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

앵그리상하이버거 이벤트 참여방법이 나와있었어요 ㅎㅎㅎ


4단계를 주문해서

앵그리 핫소스 두개를 올린담에

인증샷을 찍어서 참여하면 되네요 ㅎㅎ







저는..


앵그리 핫소스가 1개 밖에 없기에..

한개만 올리고서 사진만 찍어두었죠 ㅋㅋㅋ







극한의 매운맛을 즐겨보세요!



즐길 준비 되셨죠?ㅋㅋ







쨔잔!!



앵그리 상하이버거 개봉개봉 ~~



베이컨부터 양파와 양상추

아주 듬뿍듬뿍 들어가있어요 ~_~







원래 핫소스는 빵 뚜껑을 열고서

넣어야되는데



매울 것 같아서 ㅜㅜㅜㅜ


살짝만 뿌려봤어요 ㅋㅋㅋㅋ



뜨어어어어어....


옆에 서방의 눈가에는 눈물이.. 촉촉하게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핫소스를 뿌리지 않았음에도

눈물과 콧물이 줄줄 ㅠㅠ.ㅠ.ㅠ


진짜 맵긴하네요 덜덜..







매운거를 달래기위해서


환타를 계속 먹고 ㅋㅋㅋ


치킨박스까지 개봉해봅니다..



크크~_~







윙이 4개

텐더가 10개 !!



아주 푸짐한 치킨박스에요ㅋㅋ







역시~


텐더는 칠리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넘나 맛있어용 흐흐..



냉동 치킨텐더랑 시켜먹는거랑은..

차이가 미세하게 나는 것이..


그냥 느낌상인거겠죠? ㅋㅋㅋㅋ





앵그리 상하이버거의 전체적인 맛 후기로는..



일단 매운맛 좋아하시는 분들한테 추천추천!!


맥스파이시 상하기버거는

약간 덜 매운맛이라는 생각이 든다면


이건 매운맛이 확 !! 도는 햄버거라~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애요 ㅎㅎㅎ



기호에 따라서 앵그리핫소스 더 넣어가지고

드시면 되니깐요~~



상하이버거 중에서는

베스트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제가 맥딜리버리를 주문한 가산동 맥도날드 위치입니다.


반응형